[쿠키 연예] 2PM 준호의 자작곡 ‘무브 온’(Move on)이 일본 최대 디지털 사이트 레코쵸크에서 1위를 차지했다.
준호는 그동안 ‘기브 잇 투 미’(Give it to me) 등 자작곡을 발표하며 실력을 인정 받았으며, 지난 2PM의 ‘핸드 업 아시아 투어’(Hands Up Asia Tour)의 스페셜 트랙으로 우영과 함께 ‘무브 온’을 선보여 폭발적인 반응을 얻은 바 있다.
지난 14일 일본에서 발매된 한글 베스트 앨범 B버전 수록곡 ‘무브 온’은 앨범 발매에 앞서 13일 일본 최대 디지털 사이트 레코쵸크에서 벨소리 서비스를 시작한 직후부터 폭발적인 ㅇ니기를 모았다. 또 준수에 이어 벨소리 다운로드 서비스인 ‘차크우타’의 데일리 차트에서 1위를 차지했다.
JYP 엔터테인먼트는 “준수에 이어 준호 역시 일본최대를 자랑하는 레코쵸크의 차트에서 1위를 차지했다. 2PM을 늘 응원해 주시는 국내외 팬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3월 14일 발매 된 한글 베스트 앨범에 대한 일본 현지의 반응이 어느 때 보다 뜨겁다. 항상 좋은 소식 들려드리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2PM은 4월 1일 공식 팬 미팅을 개최한다.
사진=JYP 엔터테인먼트
국민일보 쿠키뉴스 유명준 기자 neocross@kukimedia.co.kr / 트위터 @neocross9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