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재욱, 3년 만에 미니앨범 발매

안재욱, 3년 만에 미니앨범 발매

기사승인 2012-03-21 10:20:01

[쿠키 연예] 배우 겸 가수 안재욱이 3년 만에 미니앨범을 선보인다.

오는 28일 국내와 일본에서 동시 발매 예정인 미니앨범 ‘앳 디스 모멘트’(At this moment)에 앞서 국내 음원 사이트를 통해 앨범 수록곡 중 ‘베스트 프렌드’(Best Friend)를 21일 선 공개했다.

‘베스트 프렌드’ ‘아직도 꿈꾸는 나를’ ‘그 녀석’ ‘미워도 미워도’ 총 4곡으로 구성된 이번 앨범은 ‘천 년의 사랑’의 작곡가 유해준과 시크릿가든OST ‘그 남자’의 작곡가 전해성, 그리고 트랙스, 김정모 등 실력파 뮤지션들이 대거 참여하고 본인이 직접 프로듀싱까지 맡았다.

소속사 제이블 엔터테인먼트는 “특히, 안재욱의 대표곡 ‘친구’를 떠올리게 하는 ‘베스트 프렌드’는 최근 몇 년간 전 세계에 걸쳐 일어난 자연 재해로 가족과 삶의 터전을 잃고 고통 받는 각국의 팬들을 위한 선물로 수록했다”고 전했다.

이어 "이번 앨범은 작년 여름부터 기획되어 준비해온 앨범으로 드라마 촬영과 바쁜 스케줄 속에도 안재욱 본인이 직접 프로듀싱 하여 곡 선정부터 애정을 쏟았다" "노래마다 각기 다른 창법과 목소리 톤으로 다양한 분위기를 연출하는 안재욱의 보컬은 각 트랙을 듣는 내내 신선한 재미를 안겨줄 것" 이라고 밝혔다.

사진=제이블 엔터테인먼트

국민일보 쿠키뉴스 유명준 기자 neocross@kukimedia.co.kr
유명준 기자
neocross@kukimedia.co.kr
유명준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