폰즈, 김민정 만큼 아름다운 ‘탱탱 피부 가꾸기’ 이벤트

폰즈, 김민정 만큼 아름다운 ‘탱탱 피부 가꾸기’ 이벤트

기사승인 2012-04-09 11:26:01

[쿠키 문화] 클렌징 전문 브랜드 폰즈(POND''''S)가 국내 유명 메디컬 네트워크 라마르클리닉과 함께 ‘탱탱 피부 가꾸기’ 오프라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피부 변화가 심해지는 봄에 맞춰 피부 건강을 지킬 수 있는 클렌징의 중요성을
알리기 위해 기획됐으며, 라마르 클리닉 지점을 방문한 고객에게 폰즈의 신제품인 ‘에이지 미라클 워셔블 클렌징 크림’과 ‘딥 클렌징 블랙 퓨어 훼이셜 폼’을 증정한다.

폰즈 관계자는 “야외 활동이 많아지고 본격적인 황사가 시작되는 4월에는 외부 노폐물에 노출될 위험이 높기 때문에 꼼꼼한 클렌징과 피부 관리가 필요하다”며 “피부에 쌓인 먼지를 깨끗이 지워내는 동시에 수분을 뺏기지 않고 탄력을 줄 수 있는 클렌징 제품을 선택하면 더욱 좋다”고 조언했다.

이벤트 고객에게 증정되는 폰즈의 신제품 ‘에이지 미라클 워셔블 클렌징 크림’은 CLA4 복합체를 함유해 피부에 도움을 주며 에센스가 들어 있어 클렌징 후에도 당김이 없다.

이번 ‘탱탱 피부 가꾸기’ 오프라인 이벤트는 9일부터 한 달 동안 라마르 클리닉 압구정, 서울대, 분당, 대구, 울산, 천안, 일산, 부산, 평촌, 부평 등 총 10개 지점에서 진행되며, 5월에 2차 이벤트가 이어질 예정이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이은지 기자 rickonbge@kukimedia.co.kr
이은지 기자
rickonbge@kukimedia.co.kr
이은지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