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고은, 아령 들고 ‘다이어트워 6’ MC 발탁 신고

한고은, 아령 들고 ‘다이어트워 6’ MC 발탁 신고

기사승인 2012-04-18 13:17:01

[쿠키 방송] 배우 한고은이 지난 4년 동안 스토리온 ‘다이어트워’를 이끌어 온 현영과 바통터치를 하면서 11년 만에 MC로 나선다.

18일 공개된 이미지컷 속의 한고은은 검정색 오프숄더 드레스 차림으로 주황색 아령을 들고 있다. 특유의 우아함과 카리스마, 건강미 넘치는 매력이 동시에 발산되며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는다.

스토리온 관계자는 “한고은은 ‘다이어트워’ 도전자들이 누구나 동경하는 워너비 스타이자 과거 연예정보 프로그램을 통해 능력을 검증 받은 최고의 MC다. 시간이 흐르고 경험을 쌓으면서 진행 내공도 더 늘어난 것 같다. ‘다이어트워 6’에서 일반인 출연자들을 이끌어나가는 한고은의 따뜻한 카리스마를 기대해 달라”고 전했다.

연초부터 진행된 공개모집을 통해 ‘다이어트워 6’ 최종 도전자로 선발된 일반인 출연자들은 현재 다이어트를 위한 합숙 서바이벌에 돌입했다.

프로그램을 담당하는 백일두 PD는 “도전자들은 이전의 어느 시즌과도 비교할 수 없이 창의력을 필요로 하고, 운동 강도도 높은 미션을 수행하고 있다”고 밝힌 뒤 “새 MC 한고은은 우아하면서도 카리스마가 넘치는 모습으로 도전자들을 이끌고 있다”고 귀띔했다.

한고은과 함께 한 비만 여성들의 감동적인 대변신 과정은 오는 6월 방송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특히 ‘다이어트워 6’는 지난 시즌보다 기간이 2배로 늘어난 16주 합숙, 한층 거대해진 미션 등으로 스케일이 더욱 커진다. 이를 통해 가장 많은 체중감량에 성공한 도전자가 합숙 우승자가 되며, 요요현상을 막기 위해 합숙 이후 4주간 각자의 집에서 ‘귀가 다이어트’를 진행한 후, 최종 몸무게 측정하여 우승자를 결정짓는다. 총 우승 상금은 1억 원.

한고은의 MC 발탁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는 ‘다이어트워 6’는 오는 6월 9일 밤 12시에 첫 방송된다.

사진=스토리온

국민일보 쿠키뉴스 유명준 기자 neocross@kukimedia.co.kr / 트위터 @neocross96
유명준 기자
neocross@kukimedia.co.kr
유명준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