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독약품, 엄마와 딸이 함께 예뻐지는 뷰티클래스 진행

한독약품, 엄마와 딸이 함께 예뻐지는 뷰티클래스 진행

기사승인 2012-04-30 11:09:00
[쿠키 건강] 한독약품이 지난 4월 28일 역삼동 한독약품 본사 20층 ‘한마루 카페’에서 엄마와 딸이 함께 예뻐지는 ‘스컬트라 뷰티 클래스’를 진행했다.

이번 스컬트라 뷰티 클래스에는 피부 노화와 안티에이징 시술에 관심이 높은 엄마와 딸 20명이 참가해 특별한 데이트를 즐겼다. 핑 클리닉 이맹노 원장이 ‘엄마와 딸 모두가 알아야 하는 매끈 탱탱 동안 비밀’이란 주제로 피부 노화의 근본 원인인 콜라겐에1 대한 잘못된 상식과 나이에 맞춘 콜라겐 관리법을 소개했으며, 참석자들과 평소 궁금했던 피부 고민에 대한 이야기를 나눴다.

핑 클리닉 이맹노 원장은 “얼굴에 탄력이 떨어지고 주름이 하나둘씩 늘어나는 이유는 노화, 자외선 과다노출, 무리한 다이어트 등으로 점점 줄어드는 피부 속 콜라겐 때문” 이라며 “매끈하고 탱탱한 동안을 유지하기 위해서는 피부 속 콜라겐을 채워줘야 한다”고 말했다.

이날 스컬트라 뷰티클래스에 참석한 30대 딸은 “결혼하고 나서 엄마와 단 둘이 외출하기 어려웠는데, 이번 기회를 통해 함께 예뻐지는 강연도 듣고 재미있는 추억을 만들 수 있어 즐거웠다”며 “항상 안쓰러웠던 엄마의 깊은 팔자 주름을 내가 펴드릴 수는 없지만, 좀 더 천천히 생길 수 있도록 챙겨드려야겠다”고 말했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이영수 기자 juny@kmib.co.kr
이영수 기자
juny@kmib.co.kr
이영수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