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 건강] 불규칙한 생활습관으로 영양불균형을 겪고 있는 현대인을 위한 신개념 프리미엄 영양제가 나왔다.
JW중외제약은 20여종이 넘는 비타민과 미네랄이 함유된 영양제 ‘뉴먼트’ 2종을 출시했다고 10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된 뉴먼트 브랜드는 기존에 출시된 영양제와는 달리 성별에 따라 패키지 디자인을 차별화하여 뉴먼트K(King), 뉴먼트Q(Queen)로 제품을 구분한 것이 특징이다.
뉴먼트K는 비타민 B 10종과 마그네슘 등 21종 비타민과 미네랄이 함유된 프리미엄 비타민이다. 여기에 음주와 흡연으로 고민하는 남성들을 타깃으로 UDCA, 마늘엑스, 아연 등을 추가했다.
뉴먼트Q는 비타민 B 8종과 철, 칼슘 등 여성에게 필수적인 24종의 비타민과 미네랄을 함유했다. 여기에 베타카로틴, 감마오리자놀, 코엔자임큐텐(CoQ10)등을 첨가해 하루 1정 섭취로 체내에 필요한 영양소를 손쉽게 보충할 수 있다.
JW중외제약 관계자는 “뉴먼트 시리즈는 신개념 프리미엄 영양제로 생활습관, 연령, 성별에 따라 함유 성분과 패키지 디자인에 차별화를 준 것이 특징”이라며 “향후 제품 특성에 맞는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통해 프리미엄 영양제 시장을 적극 공략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뉴먼트(Nument)는 뉴트리션(Nutrition)과 매니지먼트(Management)의 합성어로 ‘현대인의 불균형한 영양 상태를 전문적으로 관리 한다’라는 의미를 갖고 있다. 이 제품은 일반의약품으로 가까운 약국에서 구입할 수 있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이영수 기자 juny@kmib.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