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현우-유인나, 공개 데이트 포착…‘딱걸렸네’

지현우-유인나, 공개 데이트 포착…‘딱걸렸네’

기사승인 2012-06-18 11:04:01

[쿠키 연예] 공개 사랑 고백으로 세간을 떠들썩하게 했던 배우 지현우와 유인나가 다정한 모습으로 데이트하는 장면이 포착됐다.

18일 오전 스포츠서울닷컴은 분당의 한 공원에서 두 사람이 심야 데이트를 하는 모습을 보도했다. 두 사람은 여느 커플과 다름없이 편안한 옷차림으로 손을 잡거나 어깨동무를 하는 등 다정하게 데이트를 즐기는 모습이다.

앞서 지현우는 지난 7일 tvN 드라마 ‘인현왕후의 남자’ 종영 팬미팅 현장에서 “유인나 씨를 사랑한다. 예쁘게 봐주셨으면 좋겠다”고 고백해 화제를 모았다. 유인나는 지현우의 느닷없는 사랑 고백에 즉답을 피했고, 공식 입장을 밝히지 않은 상태였다. 지현우가 오는 7월 군입대하는 만큼 향후 두 사람의 관계가 어떻게 될지 관심이 쏠려 있는 상황이었다.

이러한 관심이 부담스러운 듯 지현우는 11일 오후 자신의 트위터에 “멀쩡하게 잘 먹고 잘살고 있으니까, 잠수 탄 거 아니니까 걱정 마요”라며 “나한테 똑같은 상황이 와도 난 똑같이 할 거니까”라고 말하며 소신을 드러내기도 했다.

한편, 지현우와 유인나는 지난 4월부터 약 2개월 간 ‘인현왕후의 남자’에서 연인으로 호흡을 맞췄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두정아 기자 violin80@kukimedia.co.kr
두정아 기자
violin80@kukimedia.co.kr
두정아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