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 연예] 배우 박신혜가 KBS 드라마스페설 ‘걱정마세요, 귀신입니다’에서 봉태규와 호흡을 맞춘다.
7월 중순 방영 예정인 ‘걱정마세요, 귀신입니다’는 어느 날 기억을 잃어버린 채 병원에서 깨어난 남자와 그의 앞에 홀연히 나타난 사랑스러운 귀신의 로맨스를 다룬 작품.
박신혜는 발랄하고 생동감 넘치는 귀신 연화 역을 맡아 기억을 잃은 문기(봉태규)와 연기 호흡을 맞춘다.
연출을 맡은 이은진 PD는 “연화 역에 박신혜 외의 다른 배우는 떠올릴 수 없었다. 극중 귀신이지만 살아 있는 어떤 사람보다 더 생명력이 넘치는 사랑스러운 연화가 박신혜 그 자체였다”라며 캐스팅 배경을 설명했다.
박신혜의 소속사 4HIM 엔터테인먼트는 “참신한 소재와 탄탄한 작품성을 고루 갖춘 완성도 높은 단막극을 통해 연작에서는 미처 보여드릴 수 없었던 박신혜 만의 매력을 보여드릴 수 있을 것 같다”라고 출연 소감을 전했다.
드라마 ‘넌 내게 반했어’의 인기로 오는 7월 초 정용화와 함께 일본에서 팬미팅을 개최하는 박신혜는 영화 ‘12월 23일’에서 정신 지체 아버지를 둔 예승 역을 맡아 촬영을 앞두고 있다. 드라마 ‘걱정마세요, 귀신입니다’는 오는 7월 15일 방송된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두정아 기자 violin80@kukimed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