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샤, 고객 감사 썸머 빅 세일 실시

미샤, 고객 감사 썸머 빅 세일 실시

기사승인 2012-07-10 12:15:01

[쿠키 건강] 에이블씨엔씨가 운영하는 국내 화장품 브랜드숍 1위 미샤는 올해 상반기 소비자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은 신제품들을 포함해 전 품목을 최대 50%까지 할인하는 ‘2012 고객감사 썸머 빅 세일’을 실시한다고 10일 밝혔다.

고객감사 썸머 빅 세일은 7월 10일부터 31일까지 약 3주간 전국 미샤 매장 및 뷰티넷 사이트에서 동시 진행된다. 미샤에서 진행하는 여름 정기 빅 세일은 세일의 폭이 크기 때문에 여름 휴가 때 필요한 화장품을 미리 구매할 수 있는 좋은 기회다.

이번 행사는 상반기 최고의 히트 제품으로 주목 받고 있는 ‘보랏빛 앰플’과 국민 에센스라 불리는 ‘더 퍼스트 트리트먼트 에센스’, 톱 모델들의 매끄러운 몸매 연출 비결로 알려진 ‘글램 실키 바디밤’ 등의 베스트 품목들이 모두 포함돼 있어 눈길을 끈다. 뿐만 아니라 바캉스 필수 제품인 자외선 차단제와 고수분 크림, 올 여름 메이크업룩 한정판, 바디 슬리밍 제품까지 모두 할인된 가격으로 만날 수 있다.

허성민 에이블씨엔씨의 마케팅기획팀장은 “브랜드숍 정기 세일을 처음 시작했던 그 때 그 마음으로 고객들에게 많은 혜택을 제공하며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것이 이번 행사의 가장 큰 목표”라고 말했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장윤형 기자 vitamin@kukimedia.co.kr
장윤형 기자
vitamin@kukimedia.co.kr
장윤형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