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MSD 2012 인턴사원, 나눔실천 봉사활동 펼쳐

한국MSD 2012 인턴사원, 나눔실천 봉사활동 펼쳐

기사승인 2012-08-22 12:55:00

[쿠키 건강] 한국MSD(대표 현동욱)는 지난 18일 2012하계 인턴사원들을 대상으로 임직원 자원봉사 프로그램인 ‘러브 인 액션(Love in Action)’ 일환으로 서울 능동에 위치한 어린이대공원에서 보육원 어린이들과 함께하는 문화체험 봉사활동을 펼쳤다.

이번 하계 인턴대상 봉사프로그램은 한국MSD의 대표적인 기업책임 활동으로 한국MSD 인턴들이 제약회사에서의 업무 경험은 물론 지역사회 기여 가치를 중시하는 기업문화를 몸소 경험할 수 있도록 하는 취지에서 마련됐다.

여름방학 동안 한국MSD 인턴십 프로그램에 참여 중인 총 13명의 대학생 인턴사원들은 강동구에 위치한 명진 들꽃사랑마을 아이들의 일일 멘토가 돼 어린이대공원 캐릭터 월드를 방문해 가면 만들기, 단체 협동 게임 등을 즐기며 아이들의 인성 발달 및 신체 발달을 도왔다.

한국MSD는 지난 2009년부터 4년째 명진 들꽃사랑마을을 장기적으로 후원해 오고 있으며, 임직원들이 매달 풍성한 활동들로 채워진 멘토 프로그램을 직접 고안해 진행하는 등 직원들이 자발적으로 참여하고 있다.

‘러브 인 액션’은 ‘이웃과 지역사회에 대한 기여’라는 MSD의 기업책임활동 정신을 바탕으로 한국MSD의 임직원들의 자발적인 참여를 통해 5년째 매월 셋째 주 토요일 정기적으로 진행되고 있는 직원 자원봉사 프로그램이다. 이 프로그램을 통해 한국MSD는 저소득층 가정, 보육원 어린이, 독거 노인층, 시각장애인을 대상으로 다양한 활동을 실시하고 있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송병기 기자 songbk@kukimedia.co.kr
송병기 기자
songbk@kukinews.com
송병기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