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2월 28일 (금)
네이처리퍼블릭, iF 디자인 어워드 본상

네이처리퍼블릭, iF 디자인 어워드 본상

기사승인 2012-12-07 14:57:00

[쿠키 건강] 네이처리퍼블릭은 세계 3대 디자인 공모전인 독일의 ‘iF 디자인 어워드 2013’ 패키지 부문에서 3개 제품이 본상을 수상했다고 6일 밝혔다.

패키지 부문 수상작은 ‘프렌즈 핸드크림’ ‘포에버 래스팅’ ‘플레저 가든 옴므’ 세 제품이다. 이 제품들은 성분을 패키지에 그림으로 표시하고 용기는 재활용할 수 있도록 만들었다. 포장지는 콩기름 잉크로 인쇄한 친환경적인 포장재 종이를 사용했다.

iF 디자인 어워드는 지난 1953년 제정된 독일의 국제 디자인 공모전으로 독일의 RED DOT, 미국의 IDEA와 함께 세계 3대 디자인상 중 하나로 매년 세계 유수의 대기업과 디자인 회사, 유명 디자이너 등이 출품해 열띤 경쟁을 펼친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장윤형 기자 vitamin@kukimedia.co.kr
장윤형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탄핵 찬반’으로 갈라진 성균관대

성균관대학교 정문에서 28일 오전 윤석열 대통령 탄핵을 둘러싼 찬반 집회가 열렸다.이날 양측 집회 참가자들은 성균관대학교 정문 앞에서 불과 10m 떨어진 장소에서 찬반 집회를 열고 대치했다. 발언에 나선 성균관대 긴급행동 관계자는 "부끄러운 동문 황교안 총리가 온다는 소식을 듣고 먼저 정문에 집회 신고를 마쳤다. 하지만 장소 확보에 실패한 극우 세력들이 인근 공원에 자리를 잡고 사실상 우리 집회에 맞불을 놓고 있다"고 상황을 설명했다.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