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정우 “정경호 초록머리, 지드래곤에서 착상”

하정우 “정경호 초록머리, 지드래곤에서 착상”

기사승인 2012-12-20 10:54:01

[쿠키 연예] 배우 정경호의 초록머리가 누리꾼들의 관심을 모으는 가운데, 이 모습이 빅뱅 지드래곤의 모습을 본 딴 것으로 알려졌다.

최근 정경호의 소속사 판타지오 공식 트위터에 “요즘 하정우 감독과 ‘롤러코스터’ 타고 있는 배우 정경호! 한류스타 마준규 모습 첫 공개”라는 글과 함께 영화 촬영에 한창인 정경호의 모습이 여러 장 공개됐다.

사진 속에는 영화 ‘롤러코스터’의 주인공 정경호가 초록빛으로 염색한 헤어스타일에 선글라스와 여러 액세서리 등을 착용한 스타일리시한 패션으로 기내 세트에 앉아 있는 모습이 담겼다. 안하무인 톱스타 마준규의 강렬한 카리스마가 그대로 묻어나고 있어 눈길을 끈다.

이에 하정우는 “정경호의 모습은 지드래곤의 모습에서 착상해 꾸민 것”이라며 “한류스타 마준규의 모습을 지드래곤처럼 스타일리쉬하게 하면 재미있을 것 같아 스타일리스트들에게 주문했다”고 밝혔다.

영화 ‘롤러코스터’는 배우 하정우가 직접 시나리오부터 기획을 맡은 감독 데뷔작이자 지난 9월 전역한 정경호의 첫 복귀작으로 이미 촬영 시작 전부터 많은 화제를 모았다. 11월 말부터 크랭크인에 들어가 현재 촬영에 한창이다.

영화 ‘롤러코스터’는 2013년 하반기 개봉을 목표로 오는 21일 크랭크업 한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유명준 기자 neocross@kukimedia.co.kr / 트위터 @neocross96
유명준 기자
neocross@kukimedia.co.kr
유명준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