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나믹·레드·화이트…강렬한 아이돌이 온다

다이나믹·레드·화이트…강렬한 아이돌이 온다

기사승인 2012-12-23 16:24:00

[쿠키 연예] 2012 SBS 가요대전 콜라보레이션 그룹의 멤버가 결정됐다.

SBS는 오는 29일 펼쳐질 가요대전에서 ‘더 컬러 오브 케이팝’(The Color of K-POP)이라는 프로젝트를 기획, ‘다이나믹 블랙’(Dynamic Black), ‘드라마틱 블루’(Dramatic Blue), ‘대즐링 레드’(Dazzling Red), ‘미스틱 화이트’(Mystic White)라는 새로운 네 그룹을 새롭게 탄생시켰다.

지난 11월 4일부터 13일까지 열흘간 SBS ‘인기가요’ 홈페이지와 모바일 어플 ‘SBS SOTY’에서 시청자들의 투표로 결정된 결과에 따르면 강렬하고 남성적인 남성그룹 다이나믹 블랙에는 이기광 정진운 이준 호야 엘조가 한 팀으로 선정됐다.

세련되고 감성적인 남성그룹 드라마틱 블루에는 양요섭 조권 지오 우현 니엘, 화려하고 매혹적인 여성그룹 대즐링 레드에는 니콜 효린 전효성 현아 나나, 신비롭고 로맨틱한 여성그룹 미스틱 화이트에는 강지영 보라 한선화 가윤 리지가 멤버로 조합을 이루게 됐다.

또한 히트곡 제조기인 용감한 형제, 신사동 호랭이, 김도훈, 스윗튠이 작곡가로 참여해 그들의 신곡에 더욱 관심이 쏠리고 있다.

이들의 신곡은 오는 26일 블루, 화이트 두 팀의 신곡이 먼저 공개된 후, 27일 레드, 블랙팀의 음원이 공개 될 예정이며, 또한 29일 SBS 가요대전을 통해 이들의 무대를 확인할 수 있다.

신곡이 공개된 후, 공개된 음원의 모든 수익금은 '희망TV SBS' 드림오케스트라에 악기 구입 등 기부 될 예정이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유명준 기자 neocross@kukimedia.co.kr / 트위터 @neocross96
유명준 기자
neocross@kukimedia.co.kr
유명준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