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 연예] 공연 예매 시작과 동시에 2회 공연 전석 매진을 기록한 ‘태진아 패밀리 디너쇼’가 지난 21, 22일 이틀간 63빌딩 컨벤션센터 그랜드볼룸에서 성황리에 개최됐다.
그 동안 아이돌 소속사의 연례행사처럼 회사의 이름을 내걸고 젊은 층만을 대상으로 하는 대형콘서트는 종종 있었지만, 댄스, 발라드, 락, 트로트까지 다양한 장르를 소화하고 있는 실력파 가수들이 함께 공연을 하는 경우는 드물었다.
이런 면에서 ‘태진아 패밀리 디너쇼’는 공연 타이틀처럼 세대를 가르지 않고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공연으로 더욱 각광받고 있으며 진정한 명품 브랜드 공연의 새 장을 열고 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태진아 패밀리 디너쇼'에서는 태진아, 이루, 성진우, 마야 등 태진아와 진아기획 소속 후배 가수들이 출연하여 남녀노소 모두가 즐길 수 있는 공연이 펼쳐졌으며, 2012 최고의 신인으로 자리매김한 에일리, 힙합계의 악동 마이티마우스의 쇼리가 게스트로 출연해 공연의 재미를 더했다.
한편 ‘태진아 패밀리 콘서트’는 국내는 물론 인도네시아 등 해외에서까지 큰 관심을 받고 있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유명준 기자 neocross@kukimedia.co.kr / 트위터 @neocross9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