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 연예] ‘드림 걸’(Dream Girl)로 뜨거운 인기를 얻고 있는 그룹 샤이니가 화상 채팅으로 해외 팬들과 만난다.
샤이니는 오는 8일 오후 1시 인천공항 CGV에서 구글 플러스의 화상 채팅 서비스 ‘행아웃’을 통해 온라인 팬 미팅을 진행한다. 직접 대면할 수 없는 해외 팬들에게는 단비와도 같은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온라인 팬 미팅은 이벤트에 선정된 팬들이 직접 제작한 영상을 보면서 편안한 대화를 나누는 것은 물론 정규 3집 앨범의 타이틀 곡인 ‘드림 걸’ 활동에 얽힌 에피소드 등 멤버들의 다양한 이야기를 솔직하게 전달할 예정이다.
특히 이번 이벤트는 유튜브 에스엠타운 채널(www.youtube.com/smtown) 및 유튜브 A-Pop 채널(www.youtube.com/apop)을 통해 전 세계에 온라인 생중계되는 만큼 아시아 및 유럽 전역 팬들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한편 샤이니는 타이틀 곡 ‘드림 걸’로 MBC MUSIC 채널 ‘쇼! 챔피언’ 2주 연속 1위, Mnet ‘엠 카운트다운’ 1위를 차지하는 등 왕성히 활동 중이며 오는 9일에는 인도네시아 자카르타에서 열리는 KBS 2TV ‘뮤직뱅크 인 자카르타’에 참석해 깔끔하고 세련된 안무를 선보인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오대성 인턴기자 worldswithin@kukimedia.co.kr
[인기 기사]
▶ “몸매가 아주” “내가 왜 침대에” 박시후 고소女 ‘카톡’ 전문
▶20년 미용 종사자 “박준, 과거에도 성추문으로 영국 도피…”
▶ 병역파문 11년…유승준 “나는 한국에 돌아갈 것”
▶韓 영화 점유율 82%, 반갑지만 불행한 이유
▶‘통아저씨’ 이양승 “10년간 노예생활…일단 3만5천원”
▶“시청률이 뭐길래”…사라진 MBC ‘여배우들’
▶ 욕심·나이 그리고 에너지…레인보우의 수다
▶ 유승호, 조용히 군입대…“너무 신난다”
▶“안철수, 가장이 왜 식구들 먹는 걸 뺏으려 하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