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 연예] 감성적 사운드로 인디 음악계에서 주목받는 아티스트들이 합동으로 라이브 콘서트를 가진다.
4월 20일 저녁 7시 서울 서교동 KT&G 상상마당 라이브홀에서 진행되는 ‘모그 언플러그드 Vol.1’ 콘서트는 감성적 사운드로 인디 팬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어쿠스틱 콜라보(Acoustic Collabo), 소울맨(Soulman), 스타러브피쉬(Star Love Fish), 테테(Tete)가 참여해 라이브 무대를 선보인다.
이번 콘서트는 어쿠스틱 스타일의 사랑스러운 듀오 어쿠스틱 콜라보, 국내 최고의 실력파 보컬로 인정받는 소울맨, 한국의 데미안 라이스로 평가받는 스타러브피쉬, 로맨틱 싱어송라이터 테테 등이 꾸미는 달콤하고 로맨틱한 공연으로 채워진다.
인디 음악뿐만 아니라 종합 차트에도 이름을 올리며 대중가수 못지않은 인기를 얻고 있는 어쿠스틱 콜라보는 음반에서는 느낄 수 없는 어쿠스틱 음악의 생생한 매력을 전달하기 위한 특별 공연을 준비 중이며, 투개월이 부른 ‘로멘티코’의 원곡자로 유명해진 테테는 신곡 ‘플로랄 레인’을 첫 공개한다. 소울맨과 스타러브피쉬 역시 짜릿한 노래를 선물할 예정이다.
특히 어쿠스틱 콜라보와 스타러브피쉬는 데뷔 이래 처음으로 갖는 공식적인 첫 콘서트이기 때문에 팬들의 기대를 높이고 있다. 또 다양한 음색과 개성을 자랑하는 4인의 뮤지션들이 어떤 앙상블로 공연을 꾸밀지도 관점 포인트 중 하나다.
한편 ‘모그 언플러그드 Vol.1’은 4월 20일 저녁 7시 서울 서교동 KT&G 상상마당 라이브홀에서 팬들을 만난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오대성 인턴기자 worldswithin@kukimed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