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베다, ‘라이트 더 웨이’ 판매 실시

아베다, ‘라이트 더 웨이’ 판매 실시

기사승인 2013-04-01 13:27:00

[쿠키 생활] 친환경 라이프스타일 뷰티 브랜드 아베다(www.avedakorea.com)가 매년 4월에만 한정 판매하는 지구의 달 캠페인 캔들 ‘라이트 더 웨이™(Light the Way)’가 1일부터 판매를 실시한다.

아베다의 ‘라이트 더 웨이™ 캔들(Light the Way Candle)의 모든 판매 수익금은 전 세계적으로 직면한 환경 문제의 해결을 위해 활동하는 ‘글로벌 그린 그란츠 펀드(Global Green Grants Fund)’에 전액 기부된다.

캔들 한 개의 가격은 그리 비싸지 않지만, 한 사람의 구매가 곧 다른 나라에서 고통 받는 사람들의 삶의 질을 향상시키기 위한 기여를 할 수 있다.

캔들 한 개의 가격으로 모로코에서는 8m의 식수 파이프를 구매할 수 있으며, 인도에서는 1년간 식수 보호와 위생 및 보건 교육을 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또한 칠레에서는 홍수를 일으킬 수 있는 댐 건설을 막는 활동의 지원비로, 마다가스카르에서는 한 사람이 1년 동안 마실 수 있는 깨끗한 물을 제공할 수 있다.

올해의 ‘라이트 더 웨이 캔들’의 패키지는 마다가스카르 ‘암파시만제바(Ampasimanjeva)’ 지역 학교의 학생들이 손수 그린 그림이 아름답게 인쇄돼 있다. 가격은 1만7000원이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조규봉 기자 ckb@kmib.co.kr
조규봉 기자
ckb@kmib.co.kr
조규봉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