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패션 헤지스, 대만서 단독 매장 오픈

LG패션 헤지스, 대만서 단독 매장 오픈

기사승인 2013-04-02 15:51:00
[쿠키 생활] LG패션(대표 구본걸)의 트래디셔널 캐주얼 브랜드 헤지스가 한국 패션 브랜드 최초로 대만에서 단독 매장을 열고 본격적으로 대만 시장 공략에 나선다고 2일 밝혔다.

LG패션은 대만에서 헤지스 브랜드를 독점 전개하는 패션기업 먼신 가먼트(Munsin Garment) 그룹을 통해 타이페이에 위치한 대만 최대 규모 백화점 퍼시픽 소고(Pacific Sogo)의 본점 충효(Chung-Hsiao)점에 헤지스 단독 매장을 지난 1일 오픈했다.

대만 시장에서 헤지스는 프리미엄 전략을 내세워 모든 제품을 한국에서 수출하고 가격도 한국 내 소비자가와 동일한 수준으로 책정했다.

더불어 2007년 진출해 성공적으로 사업을 전개하고 있는 중국 시장에서의 노하우를 적극 활용할 예정이다. 헤지스는 중국 시장에서 전문직 고소득층 고객들에게 관심받는 브랜드로 자리잡으며, 진출 이래 해마다 100% 이상의 매출 신장률을 기록하고 있다.

헤지스는 대만 1호점을 시작으로 올해 말까지 총 5개 매장을 개설하고, 이후 2015년까지 타이페이를 비롯한 주요 도시에 위치한 백화점이나 대형 쇼핑몰을 중심으로 모두 15개 매장을 열 계획이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이은선 기자 ujuin25@kukimedia.co.kr
이은선 기자
ujuin25@kukimedia.co.kr
이은선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