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 연예] 9인조 걸 그룹 나인뮤지스가 신곡 ‘와일드’(WILD)의 뮤직비디오를 공개한다.
4개월 만에 컴백하는 나인뮤지스(9Muses / 세라, 민하, 은지, 이샘, 이유애린, 혜미, 현아, 경리, 손성아)는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9일 정오 뮤직비디오를 선보인다.
이번 뮤직비디오의 티저가 엠넷 방송 심의에서 19세 미만 관람불가 판정을 받았다는 사실이 알려지며 해당 수위가 어느 정도인지에 관심이 쏠리고 있는 상황이다.
나인뮤지스는 9일 컴백을 앞두고 지난 1일부터 ‘오! 나인 프로젝트’(OH! 9 Project)를 통해 매일 차례대로 프로젝트를 진행하며 19금 마케팅을 펼치기도 했다. 1명의 쇄골 컷 공개부터 나머지 멤버들의 신체 부위별 컷 공개까지 선보이며 아름답고 건강한 여성의 섹시미를 강조해왔다.
나인뮤지스의 두 번째 미니앨범 ‘와일드’에는 피아노 멜로디와 랩 라인이 특징적인 동명 타이틀곡 ‘와일드’가 수록됐으며 이외에도 강렬한 리듬과 자극적인 신스로 이루어진 ‘액션’(Action), 어쿠스틱 기타를 사용해 아날로그 사운드가 특징적인 ‘휴지조각’, 이별 후의 잊혀진 사랑을 표현한 나인뮤지스의 첫 발라드 ‘사는사람’ 등이 담겼다.
나인뮤지스의 신곡은 오는 9일 정오부터 인터넷 음악사이트를 통해 감상할 수 있으며, 같은 날 오후 6시 Mnet ‘엠카운트다운’을 통해 컴백 첫 방송 무대에 선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오대성 인턴기자 worldswithin@kukimedia.co.kr
[인기 기사]
▶ 서우-인교진, 열애 1년 만에 ‘결별’
▶ 김상경 “‘살인의 추억’ 답답함 ‘몽타주’ 통해 해결”
▶ 엄정화 “‘런닝맨’ 출연…엄태웅 ‘1박2일’ 이기고파”
▶ 에이핑크 홍유경, 탈퇴 둘러싼 논란…자진 탈퇴 vs. 일방적 방출
▶ 최화정 “데뷔 후 30년 간 비밀연애 노하우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