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강 여름 캠핑장에서 더위 피하세요 서울시, 17일부터 텐트설치 예약접수

한강 여름 캠핑장에서 더위 피하세요 서울시, 17일부터 텐트설치 예약접수

기사승인 2013-06-13 11:33:01
"
[쿠키 사회] 서울시 한강사업본부는 여의도·뚝섬 한강공원에서 운영하는 여름 캠핑장 예약을 17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8시까지 접수받는다고 13일 밝혔다. 시는 오는 7월 20일부터 8월 20일까지 여의도에 300면, 뚝섬에 100면 규모의 캠핑장을 운영한다.

예약은 ‘한강 여름캠핑’ 인터넷홈페이지(hangangcamping.co.kr)에서만 가능하며, 당첨자는 선착순으로 선정된다. 요금은 텐트 1면 기준으로 2만원이다. 다만 텐트는 시에서 미리 설치하기 때문에 개별적으로 가져올 필요는 없다.

시 관계자는 “여의도·뚝섬 한강공원은 여름철 방문객이 많아 주차장 공간이 부족하다”며 “시민들이 무거운 캠핑장비를 가져오지 않고 대중교통을 이용해 캠핑을 즐길 수 있도록 하는 것이 이번 캠핑장 운영의 초점”이라고 설명했다.

시는 또한 시민들이 테마 사연을 제출하면 날짜별로 우수사연 10건씩을 선정, 텐트를 무료로 이용토록 할 계획이다. 이미 캠핑장을 확보한 시민에게도 사연이 선정되면 이용료 2만원을 환불해준다. 선정된 사연은 캠핑장 내 방송에서 DJ가 소개할 예정이다.

아울러 캠핑장에서는 캠핑 체험교실, 사진 콘테스트, 재능 및 헌책 기부행사, 어린이 에어바운스 놀이 등 다양한 프로그램도 마련된다.

최정욱 기자 jwchoi@kmib.co.kr

[인기 기사]

▶ 월드컵 본선 진출권은 마지막 날로…이란, 레바논 골문에 맹폭

▶ 변희재 “진중권, 정미홍 대표에게 성희롱한 셈”

▶ 배설물 팔아 억대 수익 올린 여성…“뭐? 3000개나 팔려?”

▶ 할머니 노점상 수박을 발로 뻥!…대구 패륜남 동영상 파문

▶ “팀 경기 은메달도 값진 것”…리듬체조 손연재의 A급 소감

최정욱 기자
jwchoi@kmib.co.kr
최정욱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