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동진 무비꼴라쥬, 애더슨 감독 ‘마스터’로 만나

이동진 무비꼴라쥬, 애더슨 감독 ‘마스터’로 만나

기사승인 2013-06-18 09:54:01


[쿠키 영화] CJ CGV의 다양성영화 전문 브랜드 무비꼴라쥬가 라이브톡 두 번째 작품으로 ‘마스터’를 상영한다.

지난 4월 론칭한 라이브톡은 이동진 평론가의 시네마톡을 전국에서 생중계로 만나볼 수 있는 행사다. 이는 시네마톡에 ‘장면해설’을 도입함으로써 생중계로 만나는 극장에서도 현장에서 이동진 평론가의 해설을 듣는 것처럼 생생함을 느낄 수 있게 한다.

두 번째 라이브톡 상영작인 ‘마스터’는 ‘매그놀리아’ ‘부기나이트’ ‘데어 윌 비 블러드’ 등 미학적 완성도가 높은 작품으로 동시대 최고의 영화작가로 평가받는 폴 토마스 앤더슨 감독의 여섯 번째 장편이다.

제2차 대전이 끝난 뒤의 방황하는 야생마 같은 프레디 퀠(호아킨 피닉스 분)이 매료될 수밖에 없는 마스터(필립 세이무어 호프만)를 만나게 되면서 인생의 변화를 겪게 되는 이야기를 담는다.

제69회 베니스영화제 은사자상과 볼피컵 남자연기상(호아킨 피닉스, 필립 세이무어 호프만)을 수상했으며, 세계적인 대중문화지 ‘롤링 스톤’과 영화 전문지 ‘사이트 앤 사운드’가 선정한 ‘2012 최고의 영화 1위’에 오른 작품이다.

이번 라이브톡은 오는 26일 오후 7시에 CGV압구정 6관에서 열리며, 전국 9개 무비꼴라쥬 전용관에서 생중계된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한지윤 기자 poodel@kukimedia.co.kr

[인기 기사]

▶ 백아연 컴백 “‘상큼걸’ 정서가 더 좋아…김예림과 친구사이 되고 싶어”

▶‘더웹툰’ 이시영 “살과의 전쟁…많이 굶었다”

▶ 쌈디-레이디제인 6년 열애 끝에 결별 공식인정

▶ 개그맨 정범균 결혼 발표…“아름다운 아이도 먼저 생겨”

▶ 레깅스 시구 클라라 “건강미 넘치는 몸매만 봐라. 노출은 아니다”

한지윤 기자
poodel@kukimedia.co.kr
한지윤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