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 연예] 걸 그룹 에이핑크가 멤버 충원 없이 6인조로 7월 초 컴백한다.
에이핑크(A pink / 박초롱, 윤보미, 정은지, 손나은, 김남주, 오하영)는 24일 공식 유튜브를 통해 컴백을 알리는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서 에이핑크 멤버들은 쪽빛 정원을 배경으로 순백 의상을 통해 청초한 매력을 뽐낸다. 해당 영상의 말미에는 ‘에이핑크 시크릿가든 커밍 순’(Apink Secret Garden Coming soon)이라는 자막을 통해 컴백이 임박했음을 예고했다.
세 번째 미니앨범으로 돌아오는 에이핑크의 이번 컴백은 지난해 5월 발매한 첫 정규앨범 ‘위 나네’(UNE ANNEE) 이후 약 1년 2개월 만이다.
그동안 정은지는 드라마 ‘응답하라 1997’, ‘그 겨울, 바람이 분다’를 통해 배우로서 가능성을 입증했고, 손나은 역시 드라마 ‘무자식 상팔자’와 예능 ‘우리 결혼했어요’로 팬층을 넓혀왔다. 그러나 에이핑크로서의 활동이 뜸했던 만큼 팬들의 갈증은 계속됐다.
에이핑크 소속사 에이큐브엔터테인먼트는 “홍유경의 탈퇴로 멤버 충원을 고려했지만 이번 미니앨범은 충원 없이 6인 체제로 활동할 것”이라며 “오랜만의 활동인 만큼 좋은 곡을 통해 팬들의 기대를 충족시킬 예정”이라고 전했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오대성 인턴기자 worldswithin@kukimedia.co.kr
[인기 기사]
▶ “돼지 눈엔 돼지만…” 크레용팝 일베충 해명에 또 논란
▶‘월드워Z’ 개봉 첫 주 1위…150만 돌파
▶“예쁜데 웃기다” 무도 출연 맹승지 화제
▶ ‘응답하라 1994’ X세대 등장한 1994년 어떻게 그릴까? [문화ㆍ스포츠편]
▶ ‘응답하라 1994’ 다사다난 1994년 어떻게 그릴까? [사회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