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 리맨즈, 청라지구에 신규 매장 오픈

카페 리맨즈, 청라지구에 신규 매장 오픈

기사승인 2013-07-10 10:37:01


[쿠키 생활] 카페 리맨즈 콜렉션 키친이 청라국제도시에 신규 매장을 오픈 했다.

송도점에 이어 인천 지역에 두 번째로 들어선 카페 리맨즈 청라지구점은 125.4㎡ 규모로 실내 56석, 야외 테라스 18석으로 구성돼 있다. 인천 서구 연희동에 자리 잡은 청라지구점은 대규모의 아파트 단지들이 에워싸고 있는 곳으로 지역주민들의 휴식공간으로서의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된다.



현재 6만 명을 넘어서는 상주인구가 있는 청라지구는 교통 및 인프라가 꾸준히 개선되고 로봇랜드 조성사업과 신세계 복합 쇼핑몰 사업이 건립 속도를 내고 있다. 특히 대규모의 금융 타운 조성, 아시안게임 주경기장 사업 건립 등이 추진되고 있어 향후 발전 가능성이 높은 상권이다.

또한 서울역까지 40분 소요되는 M버스가 개통되는 등 교통 호재에, 최근 들어선 대형마트로 인한 인구 증가 등으로 안정적인 매출 신장을 기대할 수 있다.

카페 리맨즈 관계자는 “지난 2월 오픈한 리맨즈 송도점의 폭발적인 반응에 힘입어 인천 지역에 두 번째로 매장을 오픈 하게 됐다. 최근 급성장하고 있는 청라지구는 향후 발전 가능성이 무궁무진한 지역으로 대규모 아파트 단지와 기업, 문화시설들이 있어 다양한 연령대를 수용할 수 있는 곳이다. 이번 오픈을 계기로 인천 지역에 카페 리맨즈를 확실히 각인시킬 수 있는 기회로 삼겠다”고 말했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박주호 기자 epi0212@kmib.co.kr



박주호 기자
epi0212@kmib.co.kr
박주호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