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뚜리시모, ‘칸쿤 니주크 리조트&스파’ 론칭

마이뚜리시모, ‘칸쿤 니주크 리조트&스파’ 론칭

기사승인 2013-07-22 11:21:01

[쿠키 생활] 마이뚜리시모가 허니문과 가족여행을 위한 ‘칸쿤 니주크 리조트&스파’ 상품을 론칭한다고 22일 밝혔다.

칸쿤공항을 빠져나와 리베라 마야의 게이트 웨이에 접어들면 멕시칸 풍의 럭셔리한 리조트가 눈에 들어온다. 니주크 리조트&스파는 카리브해의 눈부신 햇살과 에메랄드 바다 그리고 끝없이 펼쳐진 모래사장 위에 약 11만 7359㎡에 달하는 거대한 규모로 웅장함이 돋보인다. 니주크는 총 274개의 방을 갖추고 있으며 29개의 가든풀빌라, 44개의 오션스윗룸, 201의 레지던스 스윗으로 구성돼 있다.

리조트 안에는 총 5개의 수영장이 있고 2개의 화이트 비치를 두고 있으며 카약, 스노쿨링 리프투어, 다이빙제티와 골프 및 낚시가 가능하다. 가족 단위의 여행객을 위한 키즈 클럽도 있다. 공용 구역 내에서 무료 무선 인터넷을 사용할 수 있고 무료 어린이 수영장과 실내 수영장 등을 이용할 수 있다.

니주크 내 6성급 레스토랑에서는 아시안 퓨전음식과 멕시코식 로컬음식을 맛볼 수 있으며 풀바와 하바나 라운지에서는 이색적인 칵테일을 즐길 수 있다. 또한 Cafe de la Playa와 수영장 전망을 볼 수 있는 브라세리에서는 세계 각국의 요리를 전문으로 아침 식사, 저녁 식사 및 음료를 제공한다.

바다 전망을 즐길 수 있는 ‘Ramona’에서는 멕시코 요리를 제공, ‘Ni’ 해산물 레스토랑은 페루 요리를 전문으로 점심 식사와 가벼운 식사, 에피타이저 및 음료를 제공한다. ‘La Punta Lounge and Grill’에서도 세계 각국의 요리를 맛볼 수 있으며 정원 전망을 즐길 수 있는 ‘Terra Nostra’ 레스토랑에서는 지중해 요리를 즐길 수 있다.

니주크 리조트&스파는 약 2787㎡에 달하는 스파를 자랑한다. 칸쿤 전용 해변에 자리잡은 스파 브랜드 ESPA는 앤와일드 워터파크, 델파네스 해변 및 엘레이 유적과 가깝고 그 밖의 주변 관광명소로 라이술라 쇼핑몰 및 아쿠아 월드가 있다.

274개의 객실은 iPod 도킹 스테이션과 노트북 보관이 가능한 금고 침대시트인 Select Comfort 매트리스, 이집트산 면 시트, 무선 및 유선 초고속 인터넷이 제공된다. 프리미엄 위성 채널, 무료 영화채널, DVD 플레이어 등을 이용할 수 있는 47인치 평면 TV가 마련돼 있으며 욕실에는 전신 욕조, 레인풀 샤워기 등이 갖춰져 있다.

한편 마이뚜리시모는 론칭 프로모션으로 오는 12월 30일까지 예약 후 여행 후기 작성 시 상품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중이다(문의: 02-3406-9133).



국민일보 쿠키뉴스 신민우 인턴기자 ronofsmw@kukimedia.co.kr
신민우 기자
ronofsmw@kukimedia.co.kr
신민우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