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 생활] 아이오페가 2013년 추석을 맞이해 남성 피부 컨디션 및 노화 고민을 간편하게 해결해주는 ‘아이오페 맨 2종’ 세트를 선보인다고 26일 밝혔다.
회사측에 따르면 아이오페 맨 ‘바이오 에센스 인텐시브 컨디셔닝’은 지난 2월 출시해 6개월만에 매출 100억원을 돌파하는 등 높은 판매고를 기록하고 있는 베스트 셀러 남성 제품이다.
아이오페만의 혁신적인 바이오 인큐베이팅 기술로 만들어진 바이오 리독스 성분이 91.7% 함유돼 시간의 흐름과 면도, 흡연, 음주, 스트레스 등 환경적 요인으로 인해 갈수록 떨어지고 흐트러진 남자 피부 컨디션을 끌어올려 3일만에 투명하고 활력 넘치도록 가꿔준다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또한 아이오페 맨 ‘에이지 트리트먼트 에멀젼’은 높은 보습력을 지니면서도 빠르게 흡수돼 산뜻한 느낌을 주는 안티에이징 기능성 에멀젼으로, 남성 피부의 주름과 탄력을 개선해주는 제품이다.
특히 과도한 끈적거림을 기피하는 남성들을 위한 깔끔하게 흡수되는 제형이 특징적이며, 은은하고 중후한 시트러스 우디 향취로 부모님, 친척, 오빠 등 누구나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도록 했다. 아이오페 맨 바이오 에센스 인텐시브 컨디셔닝’과 함께 사용하면 안티에이징 효과를 끌어올릴 수 있다고 전했다.
아이오페 브랜드 매니져 송진아 팀장은 “매년 추석, 남성을 위한 선물은 쉽게 떠오르지 않는 것이 사실인데, 이런 소비자들의 고민을 해결해줄 아이오페는 각 두 제품의 샘플까지 풍성하게 담아내 효율성을 높인 선물 세트를 준비했다”며 “연령에 관계 없이 감사한 마음을 전하고 싶은 남성들에게 활력 넘치는 피부를 선사할 수 있는 최고의 선물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전유미 기자 yumi@kukimed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