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 생활] 클리오에서는 입술에 바르는 매니큐어, ‘버진 키스 립니큐어’를 출시한다고 26일 밝혔다.
회사측에 따르면 ‘버진 키스 립니큐어’는 매니큐어처럼 우수한 발색과 롱라스팅 지속력을 자랑하는 고감도 컬러의 리퀴드 루즈로, 비비드하고 매트하게 발리면서도 보송한 상태를 유지해준다.
특히 ‘매트 피니쉬 리퀴드’로 입술에 완벽하게 피팅돼 가벼운 사용감과 드라마틱한 밀착감으로 보송하면서도 로즈힙, 아르간, 호호바 오일 함유로 건조하지 않을 뿐만 아니라 땀과 물에 강한 워터프루프, 뭍어나지 않는 키스프루프 지속력으로 컬러를 장시간 유지해주며, 전용 리무버나 일반 립&아이 리무버를 이용해 말끔히 클렌징할 수 있다.
또한 매니큐어를 닮은 용기에 손쉽게 그라데이션 표현을 도와주는 인체공학적 ‘핑거 팁’으로, 굴곡진 팁이 입술 형태에 따라 자연스럽게 밀착되며 팁의 양면을 활용해 도포 및 입술선 정리가 용이하다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립니큐어’는 홍화꽃 추출물 함유로 동양인 피부에 잘 어우러지는 ‘크라임 핑크’, ‘네스티 핑크’, ‘트러블 피치’, ‘리벤지 핑크’, ‘시니컬 오렌지’, ‘루머 코랄’, ‘텐션 레드’, ‘길티 핑크’등 8가지 컬러로 구성돼 있어 스타일에 따라 매니큐어를 고르듯 선택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한편, ‘버진 키스 립니큐어’ 광고는 모델 산다라박의 드라마틱한 메이크업 룩과 함께 9월호 패션 매거진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전유미 기자 yumi@kukimed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