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쿠키 생활] 조르지오 아르마니가 다음달 1일 ‘마에스트로 퓨전 메이크업 컴팩트 SPF29/PA+++’를 새롭게 출시한다고 29일 밝혔다.
회사측에 따르면 이번 신제품은 크림 타입 컴팩트 파운데이션으로 투명함과 커버력 그리고 섬세한 광채의 촉촉함을 담아냈으며, 개인의 피부에 따라 최적의 커버력을 구현해줄 내장 브러쉬로 간단하고 우아한 터치만으로 오뜨 꾸뛰르 피부를 완성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기존의 오일베이스 파운데이션인 마에스트로 퓨전 메이크업에 함유된 5가지 오일과 아르마니가 선별한 왁스로 만들어진 멜팅 텍스처는 피부 체온과 맞물려지는 순간 가볍고 부드럽게 녹아 들어 오랜 시간 동안 피부를 편안하게 감싸준다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조르지오 아르마니 관계자는 "보통의 컴팩트 파운데이션 보다 피그먼트 농도를 높이고 필러 함량은 줄여 생생한 커버력과 섬세한 글로우가 동시에 표현 가능하며 이로써 얼굴의 윤곽과 피부 본연의 광채는 우아하게 살아난다"고 전했다.
한편 7가지 컬러로 출시되는 ‘마에스트로 퓨전 메이크업 컴팩트 SPF29/PA+++’의 런칭을 기념해 롯데닷컴에서는 프리 런칭 판매가 한창 진행 중 이며, 조르지오 아르마니 코스메틱 공식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GAcosmetics )에서는 30일까지 대규모 체험단 이벤트가 진행된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전유미 기자 yumi@kukimedia.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