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쿠키 생활] 화장품 수출 전문 회사 디에스비 코리아의 뜨지 않는 팩트로 입소문이 자자한 오리지널 스노우 팩트 지/복합성용 5종에 이어 건성용 5종이 29일 새롭게 출시됐다.
회사측에 따르면 이미 3번의 리뉴얼을 거쳐 뜨지 않는 팩트로 입지를 굳힌 디에스비 오리지널 스노우 팩트는 미세하고 고운 파우더 입자의 텍스쳐로 여러번 덧발라도 뭉치거나 밀리지 않고 처음처럼 보송보송한 피부표현이 가능해 무더웠던 여름 내내 스테디 셀러 아이템으로 자리잡았다.
특히 새롭게 출시된 디에스비 건성용 팩트는 건성피부가 쓰기에는 약간의 들뜸 현상이 있다는 소비자 의견을 수렴해 시중에 판매되고 있는 모이스춰 타입의 다양한 파우더팩트를 테스트한 뒤, 수분감이 많은 팩트는 화장이 뜨고 밀리는 현상이 나타나는 것을 고려해 기존 오리지널 스노우 팩트에 펩타이드 성분을 첨가, 한 톤 실키하게 제작됐다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회사측 관계자는 "디에스비 팩트는 한국콜마에서 제조했다"며 "건성용 팩트 5종이 추가로 출시돼 국내 최초 10종 팩트를 선보이며 향후 고객들의 반응과 판매량이 기대된다"고 말했다.
한편 디에스비 오리지널 스노우 팩트는 5가지 컬러로 구성돼 있으며, 자신의 피부톤에 맞는 파우더 팩트의 색상을 선택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또한 구매 후 피부 톤과 맞지 않는다면 1회 색상 교환이 가능하며 제품이 들뜨거나 맞 지 않는다면 100% 환불 가능하다.
아울러 디에스비는 29일 신상품 출시 기념 쿠팡에서 기존 판매가격보다 50% 이상 저렴한 가격으로 딜을 오픈해 추석까지 진행할 계획이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전유미 기자 yumi@kukimedia.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