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 생활] 청정 자연에서 온 뷰티에너지를 전하는 화장품 브랜드 네이처리퍼블릭은 민족 최대 명절인 추석을 맞아 고마운 분들에게 감사의 마음과 피부 건강을 전할 수 있는 선물세트를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
회사측에 따르면 이번 선물세트는 경기 여파를 고려해 고객의 부담을 줄이고자 2만~3만원대의 실속형 세트만을 간소화해 선보인다. 요즘 같은 환절기에 여성들의 제일 큰 고민인 피부 탄력과 트러블을 효과적으로 케어할 수 있는 제품으로 마련했으며, 대용량 샘플을 함께 넣어 알차게 구성했다고 회사측은 전했다.
◆‘콜라겐 드림’ 2종 세트(3만7800원)
피부 건조함으로 탄력 잃은 피부가 고민인 분들을 위한 고농축 케어. 국내 최고 수준인 마린 콜라겐액 90%와 아사이 베리가 함유돼 탄력을 강화하고 생기있는 피부로 가꾸어 주는 고보습, 고영양 라인이다. 또한 바다의 에너지를 담은 갈조 추출물이 강력한 보습을 전달하고 벤조페논과 인공색소, 에탄올 등을 넣지 않은 무첨가 처방을 적용해 피부에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콜라겐 드림’ 2종 세트는 스킨 부스터와 에멀전으로 구성됐다.
◆‘비베놈’ 2종 세트(2만4000원)
외부 환경과 스트레스로 인해 민감해진 피부를 진정시키고 트러블의 원인을 케어.
봉독(꿀벌의 벌침액) 콤플렉스와 살리실산이 울긋불긋 붉어진 피부를 진정시키고, 모공과 각질관리에 도움을 주는 민감성 라인이다. 또한 겨우살이 열매 추출물과 동백꽃 추출물이 피부 자극을 완화하고 수분을 공급해 촉촉한 피부로 가꿔준다. ‘비베놈’ 2종 세트는 토너과 에멀전으로 구성됐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전유미 기자 yumi@kukimed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