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 생활] 조성아22에서 조성아식 황금 비율 믹스처를 또 한번 업그레이드한 ‘씨앤티 블렌더 프레쉬믹스 라운드3’를 출시한다고 25일 밝혔다.
회사측에 따르면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씨앤티 블렌더 프레쉬믹스 라운드3’는 ‘꿀 필러 파운데이션’으로 화제를 모았던 ‘씨앤티 블렌더 라운드2’에 대한 고객들의 열화와 같은 성원에 힘입어 탄생했다.
‘씨앤티 블렌더 프레쉬믹스 라운드3’는 조성아22의 멈추지 않는 진화를 보여주는 조성아 식 볼륨 메이크업의 완성판으로, 기존 씨앤티 블렌더 라운드2 보다 더욱 강력해진 효과 및 탱탱하고 입체적인 광채 피부를 완성 시켜준다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라운드3는 4가지 특허성분이 함유된 ‘퍼밍 캡슐’을 바르는 순간 피부 깊숙이 스며들어 꺼진 부위를 즉각적으로 메워 탄탄한 ‘입체볼륨광’을 실현시켜준다. 또한 용기 상단에 얼굴의 굴곡진 부분을 구석구석 꼼꼼하게 메워주는 ‘더블 퍼프’가 장착돼 있어 화사하고 생기 넘치는 피부를 만들어 준다.
조성아22의 관계자는 “언제 어디서나 사용할 수 있는 딱 하나의 메이크업 제품을 만들고자 수개월간의 회의를 거쳤다”며 “씨앤티 블렌더 프레쉬믹스 라운드3는 조성아식 황금 비율 믹스처가 자연스러운 ‘입체볼륨광’을 선사하고 보습, 안색, 자외선 차단 등 효과적인 측면을 모두 충족시켜줄 수 있는 파운데이션으로 기존 씨앤티 시리즈의 아성을 뛰어넘는 대한민국 여성들의‘메이크업 필수품’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씨앤티 블렌더 프레쉬믹스 라운드3’와 함께 사용하면 좋은 시너지 제품으로 엑스트라 버진 리프레셔도 새롭게 선보인다. 이 제품은 엑스트라 버진 등급의 천연유래 오일과 산뜻한 수분 에센스가 믹싱된 워터&오일 2층상 에센스로 피부에 즉각적으로 흡수되어 촉촉하고 매끈한 피부로 만들어준다.
아울러‘씨앤티 블렌더 프레쉬믹스 라운드3’와 ‘엑스트라 버진 리프레셔’ 가 함께 구성된 씨앤티 라운드3 라인은 오는 26일 CJ홈쇼핑을 통해 처음 선보일 예정이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전유미 기자 yumi@kukimed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