휠라(FILA), 패션부츠 ‘스캠퍼’ 출시

휠라(FILA), 패션부츠 ‘스캠퍼’ 출시

기사승인 2013-11-01 10:58:00

스타일리시한 디자인과 뛰어난 보온성으로 겨울철 아웃도어 활동에 적합

[쿠키 생활] 울긋불긋 단풍이 곱게 물드는 가을도 잠시, 곧 닥쳐올 한파가 몰아치는 겨울을 대비해 따뜻하면서도 스타일을 살릴 수 있는 부츠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특히 최근 조깅과 산행을 즐기는 이들이 늘어나면서 기능성과 스타일을 두루 갖춘 ‘조거(Jogger: 조깅을 즐기는 사람)’ 스타일 부츠의 인기는 올해도 이어질 전망이다.

이탈리안 스포츠 브랜드 휠라(FILA)가 스니커즈를 신은 것처럼 편안한 착화감은 물론 스타일리시한 디자인을 적용해 감각적으로 연출할 수 있는 스노우 조거(Jogger) 스타일의 여성용 부츠 ‘스캠퍼(SCAMPER)’를 2013년 겨울 신제품으로 출시했다.

‘스캠퍼’는 특유의 디자인을 통해 한겨울에도 운동화를 신은 듯 편안하게 착화할 수 있는 제품으로, 퍼와 인조가죽 등 보온성이 높은 소재를 사용해 추위로부터 발을 보호하며 겨울철 활동성 또한 높였다. 아이보리, 카키, 다크그레이 세 가지 컬러로 출시됐으며 각 컬러마다 다른 소재 구성을 통해 보다 감각적인 스타일로 연출이 가능하다. 갑피 전반의 코드타입 슈레이스 매치, 컬러마다 메탈 비죠와 스토퍼, 가죽패치와 와펜 등 소재를 사용해 내추럴한 아웃도어 모티브를 살렸다.


이 밖에도 약 5㎝ 정도 내장형 깔창 효과가 있어 키가 작은 여성이라면 키가 커 보이는 효과도 얻을 수 있다. 가격은 10만9000원.

휠라 관계자는 “‘스캠퍼’는 추운 날씨에도 따뜻하고 스타일리시 하게 착용 가능한 아이템으로 아웃도어 활동은 물론 일상생활에서도 원하는 스타일로 연출 가능하다”고 말했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박주호 기자 epi0212@kmib.co.kr
박주호 기자
epi0212@kmib.co.kr
박주호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