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머슨 케이 파트너스' PR월드네트워크 공식 한국 대표 파트너사로 선정

'에머슨 케이 파트너스' PR월드네트워크 공식 한국 대표 파트너사로 선정

기사승인 2013-11-12 21:13:00
[쿠키 스포츠] PR 컨설팅 기업 ‘에머슨 케이 파트너스’(대표이사 박기환)는 ‘PR 월드 네트워크’의 공식 한국 대표 파트너사로 선정되었다고 12일 밝혔다.

PR 월드 네트워크는 미국의 라이프스타일 PR 컨설팅 회사인 루해먼드앤어소시에이츠의 주도로 구축된 범세계적 PR 네트워크로, 세계 각국의 독립 PR 회사들이 효과적인 글로벌 PR 컨설팅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뜻을 모아 만든 글로벌 비즈니스 공동체다.

지금은 21개의 독립 PR 컨설팅 회사들로 이루어져 있으며 전세계 50여개 이상 국가에게 각국의 문화와 트렌드 및 라이프스타일에 기반한 전문적인 PR 컨설팅 서비스를 제공하는 역량을 갖추고 있다. 특히 신흥시장인 브릭스(BRICs) 국가에 속한 PR 회사들의 성장세가 두드러지고 있다.

에머슨 케이 파트너스는 세계 각국의 회원사들이 축적한 다양한 경험을 활용해 국내의 침체된 중소기업의 해외 진출을 위한 PR 및 마케팅 컨설팅 서비스를 더욱 확대할 계획이다.

박기환 대표이사는 “PR 월드 네트워크의 한국 대표 회사로 선정된 것은 글로벌 시장을 향해 도전하려는 젊은 PR 인재들을 양성하는데 일조하는 것은 물론, 한국의 PR 경쟁력과 경험을 세계 각국의 PR 전문가들과 공유하고 발전시켜 나가는데 의미 있는 계기가 될 것”이라고 강조했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서완석 국장기자 wssuh@kmib.co.kr
서완석 기자
wssuh@kmib.co.kr
서완석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