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 생활] 대명리조트가 겨울 성수기를 맞아 회원을 위한 특별 이벤트를 준비했다.
대명리조트는 유명 관광지인 경주 쏠비치 호텔&리조트, 델피노 골프 & 리조트, 양평, 단양, 제주, 변산, 거제, 엠블호텔 여수, 엠블호텔 킨텍스, 비발디파크 등 전국 11곳에 국내 최고수준의 콘도, 호텔, 골프장과 오션월드, 아쿠아월드 등 각종 부대시설을 갖추고 있는 명실상부 리조트업계 리딩브랜드다.
이벤트로 판매하는 회원권은 주력상품인 연간 30박을 사용하는 패밀리형과 스위트형, 연간 60박을 사용하는 VVIP노블리안이다. 계약과 동시에 전국 대명리조트 숙박시설 및 골프장, 스키장, 아쿠아월드, 오션월드, 스파 등 다양한 휴양레저시설을 무료 혹은 큰 폭의 할인가로 이용할 수 있다. 재 가입하는 회원들에게는 연간 사용박수 30박에서 서비스 15일을 추가 제공한다.
패밀리 스위트 인 경우 일시불 가입 시 10% 할인율을 적용, 패밀리 공유제 개인은 2250만원, 무기명은 2820만원이다. 스위트 회원제 기명은 3400만원, 무기명 회원제는 4240만원으로 신규회원 가입 시 객실료 50% 할인 및 골프장 할인 등 각종 부대시설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대명리조트 회원권은 분양과 함께 소유권 등기이전을 하는 공유제 분양권, 20년 후 환급 받는 회원제 회원권으로 법적 재산권을 보장받을 수 있다. 특히 개인 기명은 물론 법인 무기명 등으로도 분양 받을 수 있어 법인의 경우 부가세 환급 및 비용 처리도 가능하다.
또 대명리조트는 더욱 수준 높은 휴양시설과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상위 클래스들을 위한 리조트 소노펠리체와 델피노빌리지를 오픈했다.
소노펠리체와 델피노빌리지 노블리안은 고급스럽고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는 곳이다. 일반적인 리조트 회원권은 30일간 사용 가능한 반면 노블리안 회원은 연간 60일을 사용할 수있다. 이와 함께 노블리안 회원 전용으로 전 직영리조트의 134.28㎡~316.62㎡(실버, 골드, 로얄형)의 노블리안 전용객실을 사용, 예약의 수월함과 골프혜택 등이 주어진다.
대명리조트 최은지 과장은 “높은 고객만족을 위한 우수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1대 1 회원담당제도 관리를 통해 계약부터 예약관리까지 이뤄지고 있다”며 “회원권을 필요로 하는 개인이나 법인은 지금이 구입할 절호의 기회”라고 말했다.
회원권에 관심있는 고객과 회원을 위해 레저 컨설턴트의 친절하고 자세한 컨설팅을 받을 수 있으며 안내문과 관련 책자를 무료로 받아볼 수 있다(02- 5544-810).
국민일보 쿠키뉴스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