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 생활] 글로벌 피트니스 브랜드 리복은 올 겨울을 더욱 따뜻하고 활동적으로 보낼 수 있게 해줄 윈터 자켓 컬렉션을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한 리복의 윈터 자켓 컬렉션은 피트니스 라인과 클래식 라인으로 구성되었으며 기능성은 물론 스타일까지 겸비한 프리미엄 다운 컬렉션이다.
피트니스 라인의 ‘RF 헤비 구스다운 자켓’은 보온성을 위해 안감은 외부로 열이 노출되는 것을 차단하는 원단을 사용하였고, 겉감에 ‘플레이쉴드(PLAYSHIELD)’ 기능성 원단을 써 방수, 방풍 면에서 우수하다. 이는 트레이닝과 러닝 등 다양한 아웃도어 피트니스 활동에 적합하다.
캐주얼한 디자인에 화사한 컬러 배색이 포인트인 ‘RF 헤비 구스다운 자켓’은 골드&캔버스, 레드&블랙, 블랙 총 3가지 컬러 버전으로 출시되었다. 더불어 남성용 버전으로 ‘DST 익스트림 구스다운 자켓’을 함께 선보일 예정이다.
클래식 라인의 ‘GL 롱다운 자켓’은 스트리트 패션의 상징인 야상룩에서 영감을 받은 제품으로 넉넉한 핏과 심플한 디자인이 캐주얼한 스타일 연출을 가능하게 해 활용도가 높다. 특히 GL 롱다운 자켓은 리복 클래식 DNA를 강조한 제품으로 클래식의 GL 6000과도 잘 어울린다.
리복 관계자는 “예년보다 길고 추워진 겨울을 맞아 멋과 기능을 놓칠 수 없는 윈터 브레이커들을 위해 기능성과 스타일이 가미된 리복의 윈터 자켓 컬렉션을 추천한다”며 “리복의 윈터 자켓 컬렉션은 보다 따뜻하고 활동적인 겨울을 보낼 수 있게 해 줄 것”이라고 말했다.
리복의 윈터 자켓 컬렉션은 전국 리복 매장 및 공식 온라인 스토어(shop.reebok.co.kr)에서 만나볼 수 있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김성일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