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명리조트 콘도회원권 주말 내 구입해야 하는 이유는…마감 폭주 진행중

대명리조트 콘도회원권 주말 내 구입해야 하는 이유는…마감 폭주 진행중

기사승인 2013-12-14 14:32:00

[쿠키 생활] 대명리조트가 ‘고객 중심’이라는 슬로건에 맞춰 고객을 위해 다양한 부분에서 노력하고 있다. ‘올해의 브랜드 대상’에서 2013 리조트 부문 1위에 선정되고 9년 연속 올해의 브랜드 대상을 차지하면서 조금 더 획기적인 회원권을 소비자들에게 제공하기로 했다고 최근 밝혔다.

이번 고객 감사 이벤트로 진행되는 ‘선착순 회원권’은 겨울시즌 신규 가입을 하는 회원들에게만 한정되어있다. 혜택 또한 새로 가입하는 회원들에게만 주어진다.

특별 상품은 다양한 특별회원 혜택을 누릴 수 있다. 회원권은 등기제로 ‘법적 재산권’을 보장받을 수 있다. ‘회원제’ 회원권은 분양금을 100% 반환받을 수 있도록 하고 있으며 보다 실속 있게 특별상품을 구성했다.

대명리조트 콘도를 분양받게 되면 즉시 전국 직영 12곳(설악 델피노, 거제, 양평, 홍천 비발디파크, 양양 쏠비치, 변산, 단양, 제주, 엠블호텔 여수, 엠블호텔 킨텍스(일산), 거제, 소노펠리체)을 이용할 수 있다. 체인콘도 2곳(해운대, 도고)도 이용할 수 있다.

홍천, 설악 퍼블릭 골프장을 할인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다. 제주도 4곳의 골프CC, 남부지방은 직영마다 연계된 골프CC를 이용하면 된다. 특히 신규 개장해 추가 운영되고 있는 ‘소노펠리체 CC’는 회원들에게 큰 인기가 있으며, 그 선호도 또한 높이 자리잡고 있다.

대명리조트의 특별상품은 패밀리형과 스위트형, 그리고 노블리안(실버, 골드, 로얄, 프레지덴셜)로 이루어져있다. 대명리조트의 회원권은 기명기준 연간 사용박수 30박을 기본으로 제공하며 서비스 15일을 추가 제공한다. 노블리안은 연 60박 이용이 가능하다.

패밀리형 300만원, 스위트형 500만원의 계약금 납입 시 바로 회원번호가 부여되며, 전국에서 예약을 통해 즉시 이용할 수 있다. 1개월 내에 잔금을 납부한다면 일시불 할인가를 적용, 회원권 가입의 모든 절차가 완료된다.

기명회원과 무기명회원에 따라 또 다른 혜택이 주어지기도 한다. 기명의 경우 객실 회원가의 50% 할인, 스키리프트 무료, 오션월드 주중무료 주말 50%, 대중골프장 주중무료 주말 50% 등이 있다. 무기명의 경우 쿠폰으로 발급받아 아무나 쓸 수 있는 장점이 있다. 무기명 법인의 경우 3구좌 이상 분양 시 일시납 할인 외 추가할인이 가능하도록 했다.

현재 패밀리형 분양가는 2250만원부터, 스위트형은 3000만~4000만원대로 형성돼있다. 노블리안은 실버, 골드, 로얄, 프레지덴셜로 이뤄지며 최저가는 1억원이다.

대명리조트 최은지 과장은 “노블리안 회원권은 특히 극소수의 구좌로 분양이 한정되어 진행되고 현재 마감된 회원권도 있기 때문에 보다 빠르게 분양받아야 하며 패밀리, 스위트 회원권도 마감이 진행되고 있어 주말 내 선착순으로 빠른 분양을 진행하는 것이 올 해 마지막 날을 대명리조트에서 지낼 수 있는 절호의 기회다”라고 전했다.

이번 대명리조트의 특별 회원권은 선착순으로 진행돼 고객들에게 24시간 상담을 제공한다. 1대 1로 담당 레저컨설턴트가 직접 상담을 진행하게 되며, 자신의 요구와 필요조건에 따라 다양한 회원권을 상담받을 수 있다. 방문상담을 요청할 수도 있으며 회원권 안내에 필요한 카탈로그와 자료 또한 무료로 제공된다(02-5544-810). 국민일보 쿠키뉴스팀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