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손해보험, '내마음속 건강보험' 출시

롯데손해보험, '내마음속 건강보험' 출시

기사승인 2014-04-01 15:00:01

[쿠키 경제] 롯데손해보험은 일상생활에서 발생가능한 다양한 위험을 하나의 증권으로 체계적인 보장을 받을 수 있는 건강종합보험 '(무)롯데 내마음속 건강보험'을 1일 출시했다.

이 상품의 주요 특징은 최대 20년 갱신형 특약을 통해 기존 종합건강상품 대비 낮은 초기보험료로 가입이 가능하며, 20년의 긴 갱신주기로 잦은 보험료 변경의 부담을 해소했다.

상대적으로 수입이 적은 20~30대도 보험료 걱정 없이 가입할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며, 성인 암발병률이 높은 우리나라의 현실을 감안하여 암종류별 실제치료비에 맞게 4단계의 차등화된 보장과 함께 암으로 입원시, 수술시, 항암치료시 보험금을 각각 지급하고, 두번째암(원발암, 전이암)에 대하여도 100세까지 고액의 보험금을 보장하여 암위험으로부터 충분한 대비를 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또한 주요 14대 질병(당뇨병, 심장질환, 위궤양 등)에 신 담보로 4대 질병(담석증, 사타구니탈장, 편도염, 축농증)을 추가하여 18대 질병에 대한 수술비를 최대 200만원까지 보장하고, 피보험자의 사망 또는 후유장해 발생시 소득상실에 대비하여 보험금 일시지급 뿐 아니라 매 10년간 보험금을 지급하여 불의의 사고 및 질병으로 인해 한 가정의 경제적 위험을 최소화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롯데손보 상품개발팀 김태수 팀장은 “전 특약 갱신형으로 합리적인 보험료와 긴 보장기간으로 고객의 보험료 부담을 해소했다” 며 “롯데 내 마음속 건강보험은 사망ㆍ후유장해ㆍ암ㆍ2대성인질환ㆍ운전자보험ㆍ 배상책임 ㆍ실손의료비의 종합적 보장으로 저렴한 보험료로 걱정 없이 100세까지 든든한 보장을 받을 수 있는 일거양득의 상품이다” 고 밝혔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김재국 기자 jkkim@kukimedia.co.kr
김재국 기자
jkkim@kukimedia.co.kr
김재국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