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5월 6일 (화)
친환경 스킨케어 ‘트리더마’ 가정의 달 이벤트 진행

친환경 스킨케어 ‘트리더마’ 가정의 달 이벤트 진행

기사승인 2014-04-30 17:30:01

"
[쿠키 생활] ‘트리더마’에서 가정의 달 5월을 맞이해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트리더마 온라인 공식 쇼핑몰 (www.triderma.co.kr)에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베이비제품 세트를 구매한 고객에게 트리더마의 대표제품인 ‘데일리수딩모이스춰라이저’ 3.3oz 정품을 증정한다.

또한 트리더마 전 제품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트리더마의 제품을 체험해 볼 수 있는 3종 미니어처세트를 선물로 제공한다. 이와함께 공식 쇼핑몰 이벤트 이외에도 5월 한 달간 폭스바겐 공식딜러 마이스터모터스와 공동 고객 감사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트리더마 관계자는 "베이비 제품 이외에도 예민한 피부전용크림, 강력한 리페어 라인 등 아이부터 성인까지 모두 자극 없이 순하게 사용 할 수 있는 제품들로 구성되어 있다"며 "가까운 가족, 친지, 친구들에게 감사의 선물을 전하는 잇 아이템으로 많은 사랑을 받을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트리더마는 가까운 약국 및 온라인 홈페이지를 통해 구입이 가능하며, 청담 SSG에서 판매 중이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전유미 기자 yumi@kukimedia.co.kr

"
전유미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김혜성, 빅리그 첫 선발 경기 수훈…“홈런은 오타니가 쳤는데 날 축하해줘”

김혜성(LA 다저스)이 미국 메이저리그(MLB) 데뷔 후 처음 선발로 출전한 경기에서 첫 안타, 첫 타점, 첫 득점을 기록하며 수훈 선수로 뽑혔다.김혜성은 6일(한국시간) 미국 플로리다주 마이애미 론디포 파크에서 열린 2025 미국 프로야구 MLB 마이애미 말린스와의 경기에서 9번 타자 2루수로 선발 출전해 4타수 2안타 1타점 1득점 1도루로 활약했다.팀의 승리에 기여한 김혜성은 경기 후 방송사 수훈 선수 인터뷰에 나섰다. 그는 “다저스는 강한 팀”이라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