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 생활]
비오템이 감사의 달 5월을 맞아 베스트셀러 제품인 아쿠아수르스 수분크림에 사랑과 감사 메시지의 캘리그라피를 새긴 ‘아쿠아수르스 수분크림 대용량 캘리그라피 에디션’을 새롭게 선보인다.
새로이 출시되는 ‘아쿠아수르스 수분크림 대용량 캘리그라피 에디션’은 기존 제품보다 2.5배 커진 용량에 캘리그라피의 대가인 ‘이산’ 작가의 감성적인 손글씨를 더한 제품으로, 제품 패키지에 ‘사랑합니다’, ‘고맙습니다’, ‘생각대로 될거야’ 등 따뜻한 메시지가 새겨져 있다.
어버이날에는 ‘사랑합니다’, 스승의 날에는 ‘고맙습니다’ 메시지로 사랑과 감사의 마음을 표현할 수 있으며 성년의 날을 맞이하는 친구나 동생에게는 ‘생각대로 될거야’ 메시지를 통해 응원의 마음을 전할 수 있다. 재능 기부 등 꾸준한 나눔 활동을 통해 손글씨로 세상에 따뜻함을 전하는 ‘이산’ 작가의 작품이 비오템 베스트셀러인 아쿠아수르스 수분크림과 만나 뜻깊은 선물이 될 것으로 회사측은 기대했다.
비오템 ‘아쿠아수르스 수분크림’은 보습력, 만족도, 구매선호도에서 블라인드 테스트 1위를 차지하며 꾸준한 사랑을 받아오고 있는 비오템의 대표 베스트셀러 제품이다. 수백만 개의 활성 스파 플랑크톤 수분 입자가 피부 깊은 곳까지 촘촘하게 채워줘 탄력이 차오르는 수분 빛 광채 피부로 가꿔주는 것은 물론, 피부의 자연 방어력을 촉진시켜 건강한 피부를 유지할 수 있도록 돕는다.
또한 비오템만의 차세대 보습 성분인 ‘마노스’를 함유해 48시간 지속되는 깊숙한 보습과 함께 생기, 탄력, 진정, 쿨링 등 5가지 멀티 효과를 한 번에 체험할 수 있다. 피부에 착 감기는 프레시 젤 텍스처로 피부에 닿는 순간 시원한 쿨링 효과와 함께 상쾌한 기분까지 선사한다.
한편 비오템 ‘아쿠아수르스 수분크림 대용량 캘리그라피 에디션’은 전국 비오템 매장에서 구매할 수 있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전유미 기자 yumi@kukimed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