몽벨, 미니멀캠핑에 최적화된 ‘스텔라 라인’ 출시

몽벨, 미니멀캠핑에 최적화된 ‘스텔라 라인’ 출시

기사승인 2014-05-12 10:02:08

[쿠키 생활] LS네트웍스에서 전개하는 아웃도어 브랜드 몽벨이 본격적인 캠핑 시즌을 맞아 ‘나홀로 캠핑족’을 위한 ‘몽벨 스텔라 라인’을 새롭게 선보였다.

연일 따뜻한 날씨가 이어지면서 산으로 들로 아웃도어 활동을 떠나는 이들이 늘고 있다. 특히 최근에는 20~30대를 중심으로 가벼운 텐트와 기본적인 장비만 챙겨 떠나는 미니멀캠핑이 각광 받으면서 ‘솔캠족(솔로 캠핑족)’, ‘커캠족(커플 캠핑족)’ 또한 늘어나고 있는 추세다.

이에 몽벨은 자연 속에서 더욱 편안하고 안락한 캠핑을 즐길 수 있도록 도와주는 실용성 만점의 초경량 텐트 ‘스텔라 릿지 텐트’와 캠핑 체어 ‘스텔라 체어’를 출시했다.

매년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몽벨의 스테디셀러 ‘몽벨 스텔라 릿지 텐트’는 여러 차례의 필드 테스트를 거쳐 탄생한 기능성 텐트다. 컴팩트한 디자인으로 열악한 아웃도어 환경에서도 설치와 해체가 용이하며, 1인용 1.65kg, 2인용 1.81kg, 4인용 2.47kg의 가벼운 무게로 백패킹에 최적화되어 있다. 또 안전한 캠핑을 위해 먼 거리에서도 쉽게 눈에 띄는 옐로우 컬러를 채용하였다.

세계적으로 유명한 헬리녹스와 몽벨의 콜라보레이션 상품인 ‘몽벨 스텔라 체어’는 몸에 무리를 주지 않는 인체공학적 설계로 우수한 착석감을 자랑한다. 내하중 145kg까지 견디는 견고한 프레임과 체어 스킨으로, 체격이 큰 성인 남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835g(수납 시 940g)의 가벼운 무게와 작은 수납 크기(35cm x 10cm x 12cm)로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휴대할 수 있으며, 체어 스킨이 손쉽게 분리되어 세탁 또한 용이하다. 옐로우, 네이비의 두 가지 색상으로 출시되었으며 ‘스텔라 릿지 텐트’와 디자인 및 색상을 공유해 함께 사용 시 고급스러움을 더해준다.



몽벨 관계자는 “조용한 자연 속에서 한적하게 즐기는 솔로 캠핑이나 커플 캠핑이 새로운 트렌드로 떠오르면서, 미니멀 캠핑용품에 대한 고객들의 문의가 급증하고 있다”며, “캠핑에 있어서 가장 기본적인 장비인 텐트와 체어는 캠핑의 질을 좌우하는 중요한 아이템인 만큼, 무게와 견고성, 휴대성 등을 꼼꼼히 따져보고 고르는 것이 좋다”고 조언했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김 난 기자 nan@kukimedia.co.kr
김난 기자
nan@kukimedia.co.kr
김난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