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5월 22일 (목)
알로앤루, 추사랑과 함께하는 기부 캠페인 실시

알로앤루, 추사랑과 함께하는 기부 캠페인 실시

기사승인 2014-05-14 19:50:01

[쿠키 생활]
알로앤루가 모델 추사랑과의 화보를 통해 한정판 ‘러브 티셔츠’를 선보이며, ‘러브 이즈 펀 캠페인’을 전개한다.

제로투세븐 알로앤루의 ‘러브 이즈 펀’ 캠페인은 ‘러브 티셔츠’ 판매수익금 일부를 대한적십자사에 기부하는 사랑기부 캠페인이다. 알로앤루는 지난해 10주년을 기념해 ‘땡스 투게더’의 일환으로 ‘대한적십자사 싱글맘 지원 프로젝트’도 진행한 바 있다.

열 가지 그래픽 티셔츠로 구성된 ‘러브 티셔츠’는 유아동 티셔츠 외에도 성인 남녀 스트라이프 반팔 티셔츠까지 판매돼, 온 가족이 함께 패밀리 티셔츠로 코디 할 수 있다.

특히 이번 캠페인 모델 추사랑과 아빠 추성훈, 써니, 바로 등 아이돌 스타가 함께 촬영한 화보와 촬영 현장이 담긴 영상이 공개돼 화제다. 5월호 맘앤앙팡에 소개된 이번 화보에서 이들은 캠페인 컨셉트와 의미에 맞는 따뜻하고 사랑스러운 매력을 발산했다.


이 밖에도 알로앤루는 오는 31일까지 알로앤루 전국 매장에서 러브 티셔츠 구매고객 전원에게 에버랜드 자유이용권(1등), 궁중비책 효72 선크림과 젤 로션(2등) 등 다양한 선물을 증정하는 ‘100% 당첨 스크래치’ 이벤트를 진행한다.

유아동 업계 1위 제로투세븐의 알로앤루 담당자는 “이번 ‘러브 이즈 펀’ 캠페인은 단순히 티셔츠를 구입하는 것이 아니라 러브 티셔츠를 통해 가족간의 사랑을 나누고 기부에 대한 만족감까지 얻을 수 있다”라며 “알로앤루는 향후에도 사랑을 나눌 수 있는 다양한 캠페인을 지속적으로 전개할 예정이다”고 전했다.

한편 알로앤루 ‘러브 이즈 펀’ 캠페인 관련 자세한 내용 및 화보, 영상은 브랜드 홈페이지 및 캠페인 모바일 사이트(lovecampaign.allo-lugh.com)에서 확인 가능하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전유미 기자 yumi@kukimedia.co.kr
전유미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선관위, ‘부정선거’ 영화 정면 반박…“이미 해소된 의혹, 근거 없다”

윤석열 전 대통령이 21일 부정선거 음모론을 다룬 영화 ‘부정선거, 신의 작품인가’를 관람하면서 ‘부정선거’ 논란이 재점화된 가운데, 중앙선거관리위원회(선관위)가 영화에서 제기된 의혹에 대해 정면 반박하고 나섰다. 선관위는 22일 보도설명자료를 통해 “영화에서 다뤄진 내용은 이미 대부분 해소된 사안이거나, 명확한 근거 없이 부정적이고 자극적으로 편집된 것”이라며 “부정선거 음모론을 부추기는 주장에 대해 깊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