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황금연휴, 가방 좀 싸 볼까?

6월 황금연휴, 가방 좀 싸 볼까?

기사승인 2014-05-27 15:28:01

[쿠키 생활] 2014년 직장인들이 가장 손꼽아 기다리는 황금연휴가 포진한 6월. 명절이 아니면서 휴가를 내지 않고도 연이은 공휴일을 만나기는 드물기에 가까운 곳이라도 미리 떠날 계획을 세운 부지런한 사람들도 많다. 전국 방방곡곡 국내여행부터 가까운 중국이나 일본, 멀리는 사이판이나 발리 등으로 떠나는 여행객들을 위한 다양한 사이즈의 가방을 고르는 노하우도 다양하다.

크기는 다양하지만 각각의 알찬 수납공간과 가벼운 무게로 여행의 즐거움을 더욱 높여줄 6월 황금연휴를 위한 가방들을 만나보자.

싱그러운 자연의 모습을 가장 잘 느낄 수 있는 5월, 국내여행을 계획하고 있다면 백팩과 캐리어 두가지 방법으로 사용이 가능한 하이시에라의 UFO 휠 백팩을 추천한다. 착용자의 편의에 따라 변형이 가능한 2 in 1 백팩으로 아웃도어 활동뿐 아니라, 일상생활에서도 두루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는 다양한 컬러와 심플하면서도 스타일리쉬한 디자인으로 10~20대의 개성을 충족 시켜줄 만한 패션 아이템이다.



황금연휴를 맞아 조금 긴 여행을 계획하고 있다면 내구성은 강하고 가벼운 쌤소나이트의 ‘코즈모라이트(Cosmolite)’를 추천한다. 쌤소나이트의 신소재인 커브(Curv)를 활용한 코즈모라이트는 외부 충격으로 인한 외형의 변화에도 깨지거나 변형되지 않는 뛰어난 원상회복능력으로 여행 마지막까지 소지품을 안전하고 깔끔하게 보호할 수 있다.

장기간 여행을 떠나는 비즈니스맨들의 경우에는 노트북이나 태블릿 PC를 챙겨가는 경우가 많다. 쌤소나이트의 베스트셀러 제품 중 하나인 이노바의 리뉴얼 제품인 ‘뉴 이노바’는 노트북이나 태블릿 PC를 수납할 수 있도록 수직으로 여 닫을 수 있는 전면 포켓을 장착, 수납과 소비자 편의성을 높였다.

활동량이 많은 여행지에서는 핸드폰이나 지갑 등 소지품을 간단하게 들고 다닐 수 있는 크로스백은 필수! 시에라 스완 크로스백은 심플한 디자인과 스포티한 감성의 백으로, 미니 크로스백의 단점을 보완하기 위해 아랫부분에 확장 지퍼를 장착, 많은 양의 소지품 수납이 가능하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김 난 기자 nan@kukimedia.co.kr
김난 기자
nan@kukimedia.co.kr
김난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