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 생활]
프리미엄 헤어케어 브랜드 ‘츠바키’는 아름다운 모발을 위한 두피 케어 에센스 ‘헤드스파 스파클링 세럼’을 출시하고, 올리브영 주요 매장과 페이스북에서 대대적인 온 오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헤드 스파 라인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헤드스파 스파클링 세럼’은 건강한 두피를 위한 신개념 두피전용 에센스로, 스파클링 거품이 톡톡 터지면서 ‘두피 보습’, ‘두피 유연’, ‘두피 스트레스 완화’ 등 3가지 헤드스파 효과를 선사하는 제품이다. 세이지유, 진저엑기스, 로즈힙 등에서 추출한 ‘에센셜 오일 블렌드’와 ‘츠바키 플라워 엑기스’ 성분이 두피에 보습을 부여해 유연하게 가꿔주고, 수렴 효과까지 전달한다.
두피에 1초간 가볍게 분사한 후, 유효성분이 스며들 수 있도록 손바닥으로 지그시 눌러 마사지하면 탄산 입자가 터지면서 혈행을 촉진 시키고, 쿨링감과 보습효과를 주어 건강하고 상쾌한 두피 환경으로 가꿔준다. 사용 후에도 지속되는 기분 좋은 ‘아로마 츠바키 향’은 릴렉스한 두피 케어를 돕는다.
한편 츠바키에서는 신제품 출시에 맞춰 주요 올리브영 매장 내 스페셜 디스플레이 되는 ‘파워팩 프로모션’을 이번 달 말까지 진행한다. 츠바키 전 제품 10% 할인과 더불어 미니어처 여행용 기획세트 등을 마련해, 제품 구입시 추가 증정한다.
또한 츠바키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tsubaki.kr)에서도 광고 인증샷 이벤트를 6월 20일까지 진행한다. 참여방법은 올리브영 및 전국 메가박스, CGV 영화관 영상광고를 비롯해 강남역, 삼성역, 홍대입구역, 건대입구역, 이대입구역 등에서 만나볼 수 있는 츠바키 광고와 잡지 광고 페이지를 찍어 페이스북에 응모하면 된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전유미 기자 yumi@kukimed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