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5월 23일 (금)
‘멀티셀 에너지’ 론칭 기념 ‘토니모리 토크 콘서트’ 성료

‘멀티셀 에너지’ 론칭 기념 ‘토니모리 토크 콘서트’ 성료

기사승인 2014-06-09 10:29:01
토니모리는 바이오 EX 멀티셀 에너지 론칭을 기념해 문화 콜라보레이션 퍼포먼스인 ‘토니모리 토크 콘서트’를 성공적으로 진행했다고 9일 밝혔다.

이번에 진행된 ‘토니모리 토크 콘서트’는 뷰티 브랜드에서 기존에 시도된적 없는 전혀 새로운 형식의 론칭 행사로 형식적인 제품 소개와 전시에서 탈피해 참석자들이 직접 아티스트들과 소통하며, 제품에 대한 정보를 얻고 음악을 통해 제품에 대한 이미지를 전달하는 흥미롭고 편안한 자리였다.

특히 단순히 준비된 자료를 읽는 정도의 브랜드 소개가 아닌 인디밴드 ‘피터팬 컴플랙스’를 통해 참석자들이 입장 시 적은 토니모리에 대한 이미지를 모아 현장에서 직접 작곡해 노래로 불러준 브랜드 소개는 참석자들에게 매우 깊은 인상을 남겼다.

슈퍼모델 박선임씨의 자연스러운 진행과 더불어 참석자들은 행사 내내 편안한 분위기 속에서 음악과 토크를 통해 전해지는 브랜드와 제품에 대한 내용을 쉽게 이해할 수 있었고 토크에 직접 참여할 수 있어 행사에 더욱 집중할 수 있었다고 말했다.

토니모리 마케팅팀 신주희 부장은 “브랜드 입장에서 일방적으로 준비해 전달하는 형식의 딱딱한 론칭 행사는 젊고 감각적인 브랜드인 토니모리와는 맞지 않는다고 판단해 젊음의 상징인 홍대에서 참석자들과 함께 소통하며 즐길 수 있는 론칭쇼를 진행하고 싶었다”며 “비가오는 날씨에도 불구하고 기자와 블로거를 비롯한 많은 분들이 참석해 함께 즐기며, 신제품 바이오 EX 멀티셀 에너지에 대한 생각들을 편안하게 나눌 수 있는 뜻깊은 자리였다”고 말했다.

전유미 기자 yumi@kukimedia.co.kr
전유미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무적함대’ 젠지, 16연승 질주…MSI 1시드 결정전 직행

‘무적함대’ 젠지가 압도적인 경기력을 선보이며 개막 16연승을 질주했다.젠지는 23일 오후 5시 서울 종로구 롤파크 LCK 아레나에서 열린 ‘2025 LCK’ 정규시즌 2라운드 DRX와 경기에서 세트스코어 2-0으로 승리했다. 16연승을 달린 젠지는 MSI(미드 시즌 인비테이셔널) 1시드 결정전 직행을 확정했다. 반면 DRX는 이날 패배로 ‘로드 투 MSI’ 진출에 실패하며 3~5라운드를 라이즈 그룹에서 치르게 됐다.젠지가 1세트 초반부터 DRX를 압박했다. 바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