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5월 6일 (화)
데메테르, EDT 라인 리뉴얼 런칭기념 50% 할인 이벤트

데메테르, EDT 라인 리뉴얼 런칭기념 50% 할인 이벤트

기사승인 2014-06-10 16:47:01
데메테르는 베스트 셀러 라인 중
하나인 EDT(오드뚜왈렛)의 코튼 블루, 스윗베이비, 티얼스가 여름을 맞아 새롭게 리뉴얼 런칭됐다고 최근 밝혔다.

회사측에 따르면 이번 오드뚜왈렛 라인은 심플하면서도 시원한 컬러감으로 세련된 패키지 디자인으로 재탄생했다.

기존의 EDT 라인은 데메테르 특유의 큐트함을 살린 디자인이었다면 이번 리뉴얼 런칭된 EDT 라인은 기존 제품명과 향기는 그대로 유지하고, 여름 시즌을 겨냥해 심플하면서도 청량감을 주는 디자인으로 변경됐다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또한 각 제품에 어울리는 블루, 핑크, 퍼플 컬러를 입혀 제품의 시그니처를 더욱 뚜렷하게 나타냈으며, 라벨도 동일한 컬러로 제품 명을 강조한 디자인을 선보인다.

한편 데메테르는 이번 리뉴얼 런칭을 기념해 공식 홈페이지(www.dmeter.co.kr)에서 EDT 3종 세트만 50% 할인 한 가격으로 선보이는 특별 할인 행사를 진행 한다. 아울러 3종 세트를 구매 할 시 데메테르 핸드크림 1종을 무료 증정한다.

전유미 기자 yumi@kukimedia.co.kr
전유미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김혜성, 빅리그 첫 선발 경기 수훈…“홈런은 오타니가 쳤는데 날 축하해줘”

김혜성(LA 다저스)이 미국 메이저리그(MLB) 데뷔 후 처음 선발로 출전한 경기에서 첫 안타, 첫 타점, 첫 득점을 기록하며 수훈 선수로 뽑혔다.김혜성은 6일(한국시간) 미국 플로리다주 마이애미 론디포 파크에서 열린 2025 미국 프로야구 MLB 마이애미 말린스와의 경기에서 9번 타자 2루수로 선발 출전해 4타수 2안타 1타점 1득점 1도루로 활약했다.팀의 승리에 기여한 김혜성은 경기 후 방송사 수훈 선수 인터뷰에 나섰다. 그는 “다저스는 강한 팀”이라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