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5월 29일 (목)
아모레퍼시픽 오설록, ‘몸이 가벼워지는 물 워터플러스 혼합곡물’ 재런칭

아모레퍼시픽 오설록, ‘몸이 가벼워지는 물 워터플러스 혼합곡물’ 재런칭

기사승인 2014-06-11 12:07:00
한국의 대표 차(茶) 브랜드인 아모레퍼시픽의 오설록이 올 6월 ‘몸이 가벼워지는 물 워터플러스(WATER+) 혼합곡물’을 다시 선보인다.

‘설록 워터플러스’는 바쁜 현대인들이 생활 속에서 간편하게 라인을 관리할 수 있고, 물 마시는 습관에 도움을 주는 건강 서플리먼트로, 카테킨 등 녹차의 대표 성분들을 고농축한 제품이다.

이번에 새롭게 다시 선보이는 제품은 검은 콩과 황금 보리를 구수하게 블렌딩한 ‘혼합곡물’ 제품으로, 2009년 처음 출시되 바 있으며, 소비자들의 성원에 힘입어 재런칭 했다.

이번 제품 재런칭으로 인해 ‘몸이 가벼워지는 물 워터플러스’는 히비스커스와 자몽을 블렌딩한 ‘해피스윗’, 레몬과 라임을 블렌딩한 ‘레몬라임’, 체리와 붉은 석류 맛을 블렌딩한 ‘체리펀치’를 비롯해 총 4가지 맛으로 새콤달콤한 과일맛과, 한국적인 구수함까지 다양한 맛의 스펙트럼을 선보이게 됐다.

이 제품은 간편하게 물에 타서 마실 수 있는 스틱 제형으로, 녹차로부터 추출한 카테킨 성분과 생체 리듬 활성화에 도움을 주는 판토텐산이 함유되어 있다. 워터플러스 1포에 함유된 카테킨의 항산화 지수(ORAC)는 6750으로, 이는 슈퍼푸드로 알려진 어른토마토 12개, 또는 블루베리 25알을 먹을 때 얻을 수 있는 항산화 효과와 동일하다. 이 뿐만 아니라, 천연 셀레늄 성분이 들어있어 항산화 효과를 더해준다.

이 외에도 워터플러스 라인에는 녹차를 한국적 방식으로 발효시켜 얻은 블로킹 후발효차추출물이 식후에 몸을 가볍게 만들어 주는 ‘식후에 가벼워지는 차 워터플러스’, 원활한 배변활동을 돕는 식이섬유에 녹차유산균과 락츄로스가 더해져 장의 균형을 유지하는데 도움을 주는 겔타입의 ‘상쾌한 아침을 여는 물 워터플러스’가 있다.

오설록 브랜드 매니저 문규성 팀장은 “어느 때보다 성큼 다가 온 여름을 무리하게 준비하느라 건강까지 해치는 여성분들께 권하는 제품”이라며 “하루 3포로 수분 섭취 권장량을 채워주는 ‘몸이 가벼워지는 물 워터플러스’ 블루 스틱과 ‘식후에 가벼워지는 차 워터플러스’ 레드 스틱으로 건강하고 센스있게 여름을 맞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전유미 기자 yumi@kukimedia.co.kr
전유미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대선 사전투표 첫날…주요 후보자들 투표 참여

주요 대선 후보들은 6·3 대선 사전투표 첫날인 29일 오전 일제히 투표장을 찾아 시민들의 참여를 호소했다.이재명 더불어민주당 대선 후보는 이날 대학가가 있는 서울 서대문구 신촌에서 청년들과 함께 투표했다. 그는 투표 후 기자들에게 "국민들께서 반드시 투표에 참여하셔서 잘못된 결과를 빚어낸 내란 세력에 대해 엄중하고 강력하게 심판해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김문수 국민의힘 대선 후보는 지지층 일각의 사전투표 부정선거 의혹에도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