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5월 12일 (월)
더샘, 대학가 매장 오픈… 젊은 층 공략 박차

더샘, 대학가 매장 오픈… 젊은 층 공략 박차

기사승인 2014-06-13 10:19:01
더샘이 20대 초중반의 젊은 층 공략을 위해 대학로와 홍대 등 대학가 중심의 신규 매장을 오픈했다고 전했다.

더샘은 지난달 대학로점을 오픈한데 이어 금주 10일에는 홍대 앞 매장을 오픈했다. 대학가 중에서도 대학로와 홍대는 해당 대학뿐 아니라 주변 지역의 대학생들이 모이는 지역으로서 특히 주말에는 30대 초반까지 폭넓은 연령대의 유동인구가 모여드는 곳으로 최고의 상권으로 꼽힌다.

이 외에도 더샘은 12일 울산대점 오픈을 시작으로 6월 말 부산대점 등 전국 주요 대학가 상권에 매장을 오픈해 20대 소비자와의 접점을 넓힐 계획이다.

더샘 측은 “새로운 것에 민감하고 합리적인 소비를 추구하는 20대 초반 대학생들이 더샘의 글로벌 에코 컨셉의 제품들에 매력을 느낄 수 있는 주요 타겟층”이라며 “대학생들이 쉽게 매장에 들어와 제품을 경험하고 구매할 수 있는 대학가 중심의 매장을 지속적으로 늘려갈 계획”이라고 전했다.

한편 젊은 상권의 매장 오픈과 함께 더샘의 14년 여름 주력상품인 ‘아이슬란드 수분 라인’이 젊은 층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이는 가볍고 빠르게 수분과 영양을 부여하는 청정한 아이슬란드의 ‘미네랄 워터’와 ‘식물 추출물’을 함유하고 피부에 유해한 5가지 성분을 배제하는 등 젊은 소비자층이 선호하는 청정하고 순한 제품 성분과 산뜻한 발림성 등에 포커싱해 제품을 개발한 것이 성공 요인으로 보여진다. 이러한 노력이 소비자들에게도 좋은 반응을 얻어 출시 이후 베스트셀러와 맞먹는 판매율을 나타내고 있다.

전유미 기자 yumi@kukimedia.co.kr
전유미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이준석, 60미터 상공서 대선 승리 결의

이준석 개혁신당 대선 후보는 여수 석유화학단지가 한 눈에 들어오는 60m 상공에서 당선 의지를 다졌다. 그는 24시간 가동하는 공장처럼 쉬지 않고 일하는 대통령이 되겠다고도 다짐했다. 이 후보는 12일 새벽 금호피앤비화학 여수2공장을 시찰하고 근로자들을 격려했다. 이어 BPA(비스페놀 A)제품저장장치상부에서 기자회견을 열었다. 이 후보는 “선거운동 개시와 함께 여수산단으로 온 이유는 대한민국 가장 큰 위기가 무엇이고 대통령에 당선되면 무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