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짝 친구와 남산 걸으면서, 갱년기 건강 지키자!”

“단짝 친구와 남산 걸으면서, 갱년기 건강 지키자!”

기사승인 2014-06-19 10:45:00
동국제약, 훼라민Q 청춘동행 캠페인 시즌2 진행

동국제약은 갱년기 여성을 대상으로 한 ‘단짝친구와 함께 걷는 훼라민Q 청춘동행 캠페인 시즌2’를 진행한다.

동국제약은 지난해 ‘다시 청춘으로 돌아가자’는 의미로 시작한 ‘청춘동행 캠페인’ 첫 행사에서 참가자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어 올해도 ‘시즌2’ 행사를 진행하게 됐다. 이번 캠페인은 갱년기 여성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오는 22일까지 훼라민Q 브랜드사이트(www.feraminq.com)를 통해 간단한 설문에 답하는 과정을 거쳐 응모할 수 있다.

추첨을 통해 선정된 총 20명의 여성들은 오는 6월 25일, 단짝 친구와 동반으로 ‘남산 걷기 행사’에 초청받을 예정이다. 동국제약은 남산 걷기 행사 참가자들이, 장충단공원을 시작으로 서울N타워까지 남산공원을 걸으며, 남산의 명물 ‘사랑의 자물쇠’ 걸기, 즉석사진 촬영, 레크레이션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소중한 단짝 친구와 추억의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당첨자는 6월 23일 훼라민Q 브랜드사이트에 게시하고, 개별 통지할 계획이다. 행사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브랜드사이트나 무료상담전화(080-550-7575)를 통해 문의할 수 있다.

동국제약 마케팅 담당자는 “이번 캠페인은 혼자서 고민하기 쉬운 여성 갱년기 증상에 대해 올바른 정보를 제공하고, 친구와 함께 야외활동을 즐기며 심리적, 신체적으로 갱년기를 극복하자는 취지에서 기획되었다”며 “걷기와 같은 가벼운 운동이 갱년기 건강을 지키는 데 도움이 되며, 무엇보다 초기부터 훼라민큐 등 효과를 입증받은 의약품으로 꾸준히 관리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전했다.

이영수 기자 juny@kmib.co.kr
이영수 기자
juny@kmib.co.kr
이영수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