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5월 5일 (월)
애프터스쿨 나나, 화보를 통해 공개한 명품 몸매 화제

애프터스쿨 나나, 화보를 통해 공개한 명품 몸매 화제

기사승인 2014-06-23 10:28:01
최근 ‘SBS 룸메이트’를 비롯해 각종 방송에서 맹활약하며 최고의 전성기를 누리고 있는 DHC의 모델 나나가 완벽한 몸매의 화보 공개로 네티즌들 사이에서 화제가 되고 있다.

이번에 공개된 화보 속 나나는 흠잡을 데 없는 완벽한 몸매로 허리와 다리 라인이 그대로 드러나는 의상을 100% 소화해 내 보는 이들의 감탄을 자아내고 있다.

특히 나나의 매끄러운 다리와 잘록한 허리 라인은 여름철 여성들의 다이어트에 대한 열망을 불러일으키기에 충분할 만큼 완벽했다. 화보 촬영에 참여한 한 관계자는 “화보를 찍는 내내 여자 스탭들 사이에는 온통 다이어트와 관련된 대화들만 오갔다”며 “나나는 완벽한 비율과 날씬하면서도 매끄러운 바디 라인으로 올 여름 모든 여성들의 워너비 아이콘이 될 것으로 기대 된다”고 말했다.

화보를 접한 네티즌들은 “완벽한 나나 몸매, 월드컵보다 더 화끈하다”, “이런 으리으리한 몸매를 만들려면 다시 태어나야 할까?”, “나나 화보가 진정 다이어트 자극사진!”, “나나가 먹는다는 가르시니아가 뭐지?”, “완벽한 나나 몸매, 현미경으로 봐도 흠을 못 찾을 듯~”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전유미 기자 yumi@kukimedia.co.kr
전유미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DDP에 펼쳐진 봄날의 동화…가족·어린이 몰려든 ‘환상의 성’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가 ‘도심 속 테마파크’로 변신했다. 입구에 배치된 동화 속 장면을 모티브로 한 대형 구조물과 8m 규모 해치 애드벌룬은 ‘환상의 성’을 방불케 한다.지난 2일 방문한 DDP 행사장 곳곳은 아이들의 웃음소리와 부모들의 카메라 셔터 소리로 가득했다. 서울디자인재단이 가정의 달을 맞아 마련한 ‘DDP 봄축제’가 1일 본격적인 막을 올리면서, 유모차를 끄는 가족 단위 관람객들이 길게 줄을 섰다.어울림광장에서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