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5월 6일 (화)
더 스킨하우스, 스펀지 타이트닝 마스크 출시

더 스킨하우스, 스펀지 타이트닝 마스크 출시

기사승인 2014-06-25 08:19:55

더 스킨하우스에서 시원한 쿨링 효과를 주는 새로운 스펀지 타입 마스크 팩 ‘스펀지 타이트닝 마스크’를 출시했다

더 스킨하우스 ‘스펀지 타이트닝 마스크’는 모공 & 피지 관리에 도움을 주는 마스크 팩이다.

한번 늘어나기 시작하면 좁히기도, 가리기도 힘든 모공을 미리 미리 관리 하는 제품인 ‘스펀지 타이트닝 마스크 팩’은 피부에 쿨링감을 선사해 피부가 타이트해지는 기분을 느낄 수 있으며, 한여름에도 시원하게 모공관리를 할 수 있다.

또한 피부에 빈틈없이 밀착해 모공 속 깊숙이 쌓인 노폐물과 피지, 블랙헤드까지 흡착해 제거하는데 도움을 주며, 피부가 맑고 깨끗해 지는 것을 느낄 수 있다.

더스킨하우스의 스펀지 타이트닝 마스크의 스펀지 크림 제형은 폭신폭신하고 쫀득쫀득해 피부에 자극 없이 부드럽게 바를 수 있고, 마사지를 해주다 10~15분 뒤 헹구면 모공이 쫀쫀해진 느낌을 받을 수 있다.

한편 피지 및 모공 케어 뿐만 아니라 보습과 영양을 전달해주는 스펀지 타이트닝 마스크팩은 자사몰 뿐만 아니라
6월 말 출시 되는 패션N 미미박스에서 만나 볼 수 있다.

전유미 기자 yumi@kukimedia.co.kr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김혜성, 빅리그 첫 선발 경기 수훈…“홈런은 오타니가 쳤는데 날 축하해줘”

김혜성(LA 다저스)이 미국 메이저리그(MLB) 데뷔 후 처음 선발로 출전한 경기에서 첫 안타, 첫 타점, 첫 득점을 기록하며 수훈 선수로 뽑혔다.김혜성은 6일(한국시간) 미국 플로리다주 마이애미 론디포 파크에서 열린 2025 미국 프로야구 MLB 마이애미 말린스와의 경기에서 9번 타자 2루수로 선발 출전해 4타수 2안타 1타점 1득점 1도루로 활약했다.팀의 승리에 기여한 김혜성은 경기 후 방송사 수훈 선수 인터뷰에 나섰다. 그는 “다저스는 강한 팀”이라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