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청 대상자는 20~60대 난청인으로 처음 보청기를 사용해보고 싶거나 타 브랜드 보청기 사용자 중 포낙보청기 최신 오픈형 제품을 체험하고자 하는 모든 고객이다. 기존 포낙보청기 구매자는 구입 3년 이상 경과한 경우에만 신청이 가능하다. 피팅(보청기 맞춤 조절)과 청능재활을 담당하는 포낙보청기 전문센터에 문의한 후 신청하면 된다.
신청기간은 다음 달 6일까지이며, 체험후기와 설문에 적극적으로 참여할 수 있는 신청자들을 우선 순위로 체험단에 선정된다. 참여는 포낙보청기 제품 홈페이지(phonak-product.com)에서 신청양식을 내려받아 이메일(quest@phonak.co.kr)로 신청하면 된다.
체험단에게는 포낙보청기의 최신 프리미엄 오픈형 제품인 오데오 Q90(Audeo Q90) 2대와 블루투스로 호환되는 무선액세서리(무선 중계기 + 무선 마이크)를 3주 동안 체험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또 체험기간 동안 사용할 배터리를 무상으로 제공받게 되며, 이와 함께 고급 보청기 관리 키트(Mini C&C Kit)를 사은품으로 받을 수 있는 추가 혜택도 누릴 수 있다.
포낙 퀘스트 고객 체험단 2기에 선정되면 일상에서 접하는 다양한 소음상황 속에서의 체험 후기를 작성해 사진이나 동영상과 함께 개인 블로그, 페이스북, 트위터 등에 포스팅한 뒤 해당 포스팅의 URL을 이메일(quest@phonak.co.kr)로 제출하면 된다.
포낙보청기는 우수 후기자 중 최우수상에는 16채널 오픈형 보청기 오데오 Q70(소비자가격 360만원) 1대를 증정하고, 우수상에는 12채널 오데오 Q50(260만원) 1대를 선물로 증정한다. 또, 포낙 퀘스트 고객 체험단에게는 체험기간 종료 후 소비자가격의 50% 특별 할인가(1대 한정)에 포낙 퀘스트 제품을 구매할 수 있는 특전도 제공한다.
신동일 대표는 “체험단을 통해 포낙의 우수한 기술력이 녹아 있는 프리미엄 보청기와 무선액세서리를 다양한 소음상황에서 직접 체험해봄으로써 보청기로 듣는 것에 대한 전혀 새로운 경험을 할 수 있게 될 것”이라고 말했다.
송병기 기자 songbk@kukimedia.co.kr